허경영 콘서트, 동영상만 봐도 열광과 열기 가득!!! 대단~ㅎㄷㄷ

언제까지 허경영의 열기과 열광이어질까요?

지난 밤 홍대 V홀에서 허경영의 "라이트 나우(Right now) 콘서트"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허경영" 이라는 이름을 내걸고 한 첫번째 콘서트치고는 굉장한 바람 몰이를 한 듯합니다. 크기는 작지만 홍대 V홀을 관객으로 가득 메웠고, 유명 아이돌 그룹 콘서트(???)마냥 관객 모두가 한 목소리로 "허경영" 허경영"을 외치는 모습을 보니...

"허경영"씨가 진짜 대단합니다!!!

이미 콘서트 열기 전부터 "인터넷 예매표"가 매진됐다고 하니, 허경영의 "라이트 나우(Right now) 콘서트" 관심이나 열기를 짐작했지만, 이정도 일줄을 몰랐습니다. 콘서트 동영상을 보니, 많은 분들이 열광하고 노래를 따라 부르고, "허경영" "허경영"을 외치는 모습을 보니...진짜, 광적입니다!!!



거의 아이돌 그룹의 팬 클럽 분들 같습니다~^^;;

그럼 왜 허경영의 "라이트 나우(Right now) 콘서트" 에 많은 참석하시고 열광했을까요? 그리고, 요즘 불고 있는 "허경영의 바람'은 왜 일어날까요?

먼저, 이 바람은 오래가지 않을 듯 싶습니다. 아마도, "경직된 사회분위기"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치를 시작으로 경제, 사회를 통틀어 그리좋지 않은 분위기가 계속되다보니, "허무맹랑" 해보이는 "허경영"에게 시선이 집중되고, 그에게 눈빛을 보내는게 아닌 가 싶습니다.

허경영의 매력이라면, 티나는 거짓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티가 나고 뻔한 거짓말"을 하고 있지만 밉지 않고, "허무맹랑" 하지만 재미있는...정치의 거짓말과 전혀 차원이 다른 거짓말...그게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마도, 정치인이 허경영처럼 했다면, 많은 분들이 돌을 던졌을 것입니다.

뻔한 거짓말을 하지만, 말이 안되는 행동을 하고 있지만, 미워할 수 없는 허경영의 거짓말!!!
그게 매력인 듯합니다.


또, 상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허경영의 말과 행동이 사회풍자의 모습을 담긴 듯해 "조아라"들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허경영에 관심을 가졌고, 어제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참석한 이유가 아닌 가 싶습니다. 또, 그 재미에  허경영의 "라이트 나우(Right now) 콘서트" 를 찾으셨던 분들은 "스트레스 해소"가 좌아악~되었을 듯 싶습니다. 

저도 이 열기가 가시기 전에 "허경영 콘서트"를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열기만 봐서는, "메탈리카 내한 공연" 때 버금가는 듯합니다~^^;;



재미난 동영상 이 바로 아래 동영상입니다. 많은 관객분들 핸드폰을 들고 공연을 녹화하고 있습니다~ㅋㅋ 다른 공연에서는 보지 못한 모습입니다. 그만큼 자유로웠고, 기억하고푸고, 자랑하고푼 것이겠죠~^^




 

댓글(2)

  • 2009.09.19 12:45 신고

    과연 본좌라는 별명이 절대 아깝지 안은 인물이군요...ㅋ
    대박 가고 싶었지만... ㅠㅠ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