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벅지 연예인이 대세? S라인을 저물어가는건가여~

꿀벅지 대세론!!!

작년과 올해초만해도 여자연예인들의 몸매와 미(美)의 기준은 "S"라인이였습니다. TV, 신문, 인터넷 등 여기저기서 "누가누가 S라인이다" "누구의 S라인최고다" "S라인 연예인 순위" 등등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오죽하면, 광고에서도 "S라인", "V라인"이라는 말이 나오는 광고가 나왔을 까 합니다.

대체 "꿀벅지"는 뭘까요? 대체 "꿀벅지" 이 단어는 어디서나왔을까요? "꿀벅지"라는 말이 정확한 출처는 알 수 없지만, 아마도 "꿀벅지" 단어가 많이 쓰이기 시작한 곳은 "DC Inside 디씨인사이드" 갤러리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담, 대체 "꿀벅지"는 무슨 뜻일까요?

"꿀벅지"란 정확한 뜻은 없습니다. 단지 의미를 유추해보면, "건강하고 아름답고 보기 좋은 허벅지"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예를 들어, "꿀벅지 연예인"으로 유명한 연예인들의 허벅지를 보고 있노라면, "아름답다" "섹시하다" "건강해보인다" 라는 생각이 절로 납니다.

그럼, 왜 꿀벅지 대세론인가?

최근들어, "S라인"에 관한 이슈거리보다 "허벅지" "꿀벅지" "하체" 관련한 인터넷 글이나 신문기사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 나온 티파니 관련한 기사나 "꿀벅지"로 유명해진 애프터스쿨의 "유이"의 기사들이 "꿀벅지 대세론"에 증거가 되고 있습니다.


애프터 스쿨 "유이"는 "꿀벅지"로 유명해진 연예인입니다. 귀여운 얼굴과 균형잡힌 몸매도 인기요소이긴 하지만, 수영으로 다져졌다는 "허벅지"가 가장 큰 인기요소이고, 이슈거리입니다. "유이의 꿀벅지"라면 많은 분들이 꺼벅합니다~^^;; 오죽하면, "꿀벅지 유이" "허벅유이" 라는 말이 나돌까 생각됩니다.

이외에도, 7월에 디씨인사이드에서 있었던  "가장 매력적인 허벅지의 여자연예인은?" 인기투표에서 1위를 한 소녀시대의 "티파니"와 3위를 한 "아이유"도 "꿀벅지"로 유명한 연예입니다.



그럼, 왜 이런 "꿀벅지"가 유행하고 있고, 뭇 남선들은 환호하고 있을까요?

그건 아마도, "다이어트"의 반작용이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나 연예인들이 너도나도 다이어트를 하다보니, 다들 몸매뿐만 아니라, 팔, 다리 등등이 얇아졌습니다. 모두가 얇아지다보니 모두가 거기서 거기!!! 그리고, 몸이 얇다고 해서, 얼굴이 이쁘다고 해서 "섹시"한 것은 아니기에...

오히려, 뚱뚱하지 않으면 건강해보이는 상체와 하체가 더 매력적이고 섹시해집니다. 다시말해서, "글래머러스 한 몸매가"가 더 매력적이고 섹시하다는 것입니다.

80~90년대만해도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섹시의 기준"이였는데...언젠가부터 "S라인" 섹시의 기준이 되버려서...하여간, 요즘은 "꿀벅지"와 "글래머러스한 몸매" 가 대세입니다.

마지막으로 꿀벅지 연예인들의 사진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