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E (Wall-E)를 실제로 만들었네여!!!

픽사(Pixar)의 애니메이션 영화 월-E(Wall-E)가 애니메이션이 아닌, 실제 로봇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단, 움직이는 것은 보장하지 않고, 말하는 것도 보장하지 않고, 생각하는 것도 보장하지 않고, 사랑은 더욱 더 보장할 수 없습니다~^^;;

러시아의 한 청년이 애니메이션 영화 에 나오는 월 E와 똑같은 로봇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18일 걸려 만든 이 로봇은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머리를 움직이거나, 앞으로 가거나, 뒤로가거나, 팔이 움직이거나 하는 모든 움직임도 안되는 로봇입니다. (생각하는 것은 당연히 안 됩니다!!!)

그럼 이 러시아 청년은 이 로봇을 왜 만들었을까요?

러시아 청년이 만든 이 로봇은 컴퓨터 케이스입니다. 영화 월-E를 보면서, 월-E에 감동을 받아 자신의 컴퓨터 케이스를 월-E 모양을 따서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시말해, 컴퓨터 케이스를 만드는데, 18일을 걸려 만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월-E를 "조아라"하지만, 이 러시아 청년만큼은 아닌 듯 합니다~^^;;

이 러시아 청년은 로봇 월-E가 아닌 컴퓨터 케이스 월-E를 만드면서 "만든 과정"이 인터넷에 올라와져 있는데, 대단합니다. 18일이 걸릴만한 과정이고, 영화에 나온 월-E 매우 흡사합니다!!!

*** 사진을 보다보면, 이 월-E의 뒷 모습이 나오는데, 그 모습 강추합니다!!! 정말 컴퓨터 케이스 맞습니다!!!
*** casemods.ru via acidcow.com








댓글(4)

  • 2009.05.22 10:08 신고

    아, 멋집니다. 저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네요...
    근데 어떻게 만들지.......

    • 2009.05.22 22:34 신고

      저도 손재주가 없어서...무어라 말씀을 못 드리겠네여~^^;;

      저도 이걸 만들고푼 생각은 굴뚝같으나...^^;;

  • 2009.05.22 18:42 신고

    와우 멋진데요. 정말 손재주가 있는 분들 보면 부러요

    • 2009.05.22 22:35 신고

      저도 동감입니다.

      전, 이뿐만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 분들도 매우 부럽습니다~정말 전 왜그리 손재주가 없는지~ㅠㅠ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