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고메즈의 과감한 GQ 노출 사진들!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가 과감하게 이탈리아 GQ에서 그녀의 가슴을 노출시켰습니다. 언뜻보기에는 서양인 같지만, 동양의 피와 동양의 냄새를 풍기는 제시카 고메즈.

싱가포르의 어머니와 포르투갈의 아버지에서 태어난 제시카 고메즈는 동서양의 모습이 잘  혼합된 모델이다. 눈은 동양인 인듯하지만, 입술이나 코는 서양인 같고...하지만, 몸매는 전형적인 서구형~^^;; 하여간, 1985년생의 제시카 고메즈는 동서양이 절묘하게 자리잡은 혼혈 배우 중 한명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현대자동차와 LG전자의 "비키니폰" 모델로 유명해졌습니다. 특히, 얼마전 스타화보에서 찍은 화보집은 가히 예술적 판매를 이뤘다고 합니다. 사실, 제시카 고메즈는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모델 중 한명입니다. 서양 사람들 사이에서도 이국적인 모습의 제시카는 매력적인 모델 중에 한명이기때문입니다.

'빅토리아 시크릿"으로 시작해서 모토로라의 모델까지...그녀의 이국적인 모습은 어디에서나 어울립니다.


자, 쓸데없는 서두는 접고, 본문으로 들어가서,

제시카 고메즈가 이탈리아 GQ에서 과감한 노출 사진을 찍었습니다. 단순 비키니가 아닌 가슴을 노출 비키니 사진입니다. 이번달인지? 다음달인지? 아니면, 전에 찍었던 것인지 확인 할 수는 없으나, 정말 아름다운 몸매와 가슴이 드러난 사진을 GQ 잡지에서 올렸습니다.

너무 응큼한 사진이다 보니 올리지 못하지만...뭐, 스타화보는 저리가라죠!!!

하여간, "비키니 폰" 광고에서 보여줬던 아찔아찔한 몸매라인과 "음음흠"은 뭇 남성들에게 생활의 활력소를 줄 것 같습니다!!! 제시카 고메즈의 팬들이라면 꼭 한번 보시길!!!

*** 구글링을 조금~쬐금~할 줄 아시다면, 쉽사리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