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 출산한 거 맞어? 애 엄마 맞어? 아름다움 작렬입니다!!!

연예인들의 임신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그 포스가 일반인들과 레벨루가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아이 출산 후의 모습도 또한 포스가 끝내줍니다.

제시카 알바(Jessica Alba)가 임신했을 때, 대부분 사람들이 아름답다고 했습니다. 배가 나와, 섹시한 제시카 알바의 모습은 아니였지만, 또 다른 매력을 물씬 풍겼습니다. 하지만, 제시카 알바, 자신은 그닥 임신한 모습에 대해서 자신감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출산 후 제시카 알바의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포스가 작렬입니다! 지난 8월 민주당 전당대회 때 잠깐 모습을 보였는데, 그때 제시카 알바의 모습은.....그때가 출산하고 2개월 지난 시점이였는데, 얼마나 지독하게 몸매 관리를 했을까? 궁금할 정도로 임신 전의 제시카 알바 모습이였습니다. 그때 사진을 한번 참고하세요. (8월 민주당 전당대회 제시카 알바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사진도 약간은 오래됐지만(약 2개월 전 사진), 이 사진도 출산하고 2~3개월 후 사진입니다. 얼굴 살은 그렇다고 해도, 뱃살이면 허벅지 살이면 정말 임신 전 "섹시미녀 제시카 알바"의 모습입니다. 또, 일반인들은 따라갈 수 없는 아름다움 포스가 작렬입니다.

 핑크 색의 상의와 샌들이 한 딸의 엄마라는 것을 감추는 듯한 느낌입니다. 뭐, 20대 처녀의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연예인들의 임신과 출산 후의 모습은 일반인들이 다른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포스 또한 다르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