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김연아와 함께 쵤영장면 동영상 그리고, 스페인편 앙리와 함께~촬영 계획 발표!

무한이기주의를 표방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MBC의 무한도전! 국내외 영화배우, 탤런트, 코미디언 그리고, 스포츠 스타까지 가릴 것없이 그들을 만난다!

무한도전이 이제는 스포츠계의 국민여동생 김연아를 만났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소문만 무성했던 무한도전 김연아편이 곧 있음 방영된다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음한 김연아이기에 출연자체도 힘들었을뿐만 아니라, 촬영도 비공개로 진행되는 등! 촬영도 꽤나 힘들었다는 후문입니다!

18일 과천의 한 빙상장에서 촬영된 무한도전 김연아와 함께 편! 정준하의 불법 가라오케 등 우여곡절끝에 촬영된 이 날의 촬영은 생각보다 매우 화기애애했다고 합니다. 빙상장의 유리까지 다 막고 시작된 비공개 촬영되었고, 정준하의 사건도 있어서 삭막할 것이라는 생각이 있었지만, 무한도전답게 단순하게 촬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무한도전 김연아와 함께 예고편 동영상을 보더라도, 화기애애한 것 같습니다.


김연아 이외에도 또한가지 소식은 루머로만 여겨졌던 무한도전 팀과 바로셀로나의 앙리와의 재만남이 주선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만남은 앙리의 초대로 이루어진 것으로 올 10월 3일에 무한도전팀이 스페인으로 넘어가서 촬영하는 것으로 계획이 잡혔다고 합니다.

와우~무한도전 대단합니다. 앙리의 초청도 초청이지만, 앞으로 한국과 세계 최고 연예인이거나 최고 스포츠 스타라면!!! 꼭 무한도전에 출연해야겠슴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