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의 망발? "얼굴이 커서 컴플렉스입니다."

정일우가 망발, 망언을 했다고 합니다. 망발의 요지는 "얼굴이 커서 컴플렉스입니다." 입니다. 이 망발에 대해서 네티즌들은 정일우의 얼굴이 커서 컴플렉스라면, 이 땅에 제대로 된 얼굴이 있을까라고 정일우의 발언을 공격하고 나섰다고 합니다.

MBC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완소남으로 사랑받았던 정일우! 여동생 팬, 누나 팬, 아줌마 팬 등에게 거침없는 사랑을 받았던 정일우!

그가 오늘 오후 세종대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얼굴이 커서 컴플렉스입니다' 라는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정일우가 얼굴이 커서 컴플렉스라면, 정준하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얼핏 길거리 사진들을 봐서는, 일반인들의 얼굴크기에 비해서 살짝 작은 것 같던데!!!

뭐, 연예인들 중에서 크다면 이해가 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정일우 얼굴이 일단 먹고 들어가는데, 컴플렉스라니!!! 사람이 겸손의 도를 넘어서면 오바입니다!!! 상대방을 무시하는 행동이죠! 참 연예인들의 망언도 가지가지입니다. 사람을 무시하는 발언들은 그렇다치더라도, 연예인들이 '얼굴이 못 생겼다' '얼굴이 마음에 안 든다' 라는 발언 했다는 소식을 접하면...'내 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일우의 망발, 망언때문인지, 이런 기사도 나왔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사처럼 손보다 작지는 않지만, 꽤나 작아보이는 얼굴인데!!! 팬들을 놀리나? 안 놀리나? 하여간, 장동건이 자기가 못 생겼다는 말을 했다는 것 만큼이나 충격적인 말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