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복스 이희진이 성형을 했다고? 사진으로 비교하는 글래머스???그 진실은...

베이비 복스 중에 간미연과 함께 가장 여성스러운 멤버였던 이희진! 그런 그녀가 글래머러스 한 몸매때문에 성형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전 베이비 복스의 이희진. 베이비 복스 시절만 해도 간미연, 심은진과 함께 가장 잘 나가는 멤버 중에 하나였습니다. 1집때부터 따지자면, 계란얼굴과 아름다운 몸매로 간미연과 함께 2강 체제를 구축한 인기 많은 멤버였는데...시간이 지나면서 심은진, 간미연, 윤은혜에게 그 인기와 자리를 내줘야했었던 안타까운 인재였습니다.

그 이희진, 베이비 복스 해체 이후에 뭍여버리나 싶었는데...연기자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연기자 준비 소식과 함께 그녀의 최근 사진이 나왔는데, 반가워야 할 그 사진으로 성형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이희진의 성형의혹은 눈, 코, 턱이 아닌 가슴때문에 성형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닌, 베이비 복스 시절의 이희진은 글래머러스한 이미지보다는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킨면이 없지 않습니다. 베이비 복스하면 섹시한 그룹으로 알려져있지만, 그 중에서도 이희진은 살짝 여성스러운 멤버였는데...글래머러스하지 않았는데...

최근 이희진 사진은...덜덜덜 할 정도로 이전의 이미지나 모습과는 전혀 다릅니다. '섹시하다' 라는 말을 쉽게 말할 수 있을정도로 아름다워졌습니다.

최근 사진과 예전의 사진을 비교하면, 왜 이희진이 성형의혹을 받고 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이희진 측에서는 그 전의 여성스러운 이미지에서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킨 것과 이희진이 살이 찌다보니 전체적인 몸이 균형을 잡은 것이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성형보다는 예전보다 살이 많이 찐 것과 운동으로도 사진에 나와있는 몸매는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속옷으로도 만든 느낌도 듭니다. 이런것도 워낙 이희진이 베이비 복스 시절에 마른 것도 있고, 이미지도 있고해서 나온 의혹이 아닐까 싶습니다.

근데, 베이비 복스 시절의 이희진은 말 그대로 간미연과 함께 '말라깽이'였죠! 살찐 이희진 더 보기가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