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도? 끝도 없는 허위학력 릴레이!

끝도 없는 허위학력 사건입니다. 동국대 교수 신정아로 시작해서 영어강사 이지영과 김옥랑 교수 등을 거쳐서 연예계로 넘어온 허위학력 사건! 연예계로 넘어오니 심형래 감독과 윤석화, 장미화, 주영훈, 최화정 등등 점입가경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훈남 다니엘 헤니도 허위학력이라고 합니다. 대단합니다! 최화정의 바톤을 받은 다니엘 헤니는 유명 일리노이대학교 시카고캠퍼스 경영학과에 다닌 것으로 포털 사이트 소개란에 나와 있는데, 정작 다니엘 헤니는 일리노이 대학교에 다닌 적이 없다고 합니다.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측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앨비언 컬리지'와 '알마 컬리지',  '앨진 컬리지'을 다닌 적은 있으나 일리노이 대학교는 다닌 적이 없다고 합니다. 또, 부연 설명으로 다니엘 헤니는 집안 사정으로 해당 대학교도 졸업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여기서 재미난 것은 연예인 허위학력 사건에는 포털 사이트가 자리를 잡고 있다는 것입니다. 몇 몇 연예인들은 허위학력에 대해서 자신은 잘못이 없으며, 잘못된 정보를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 없이 올렸다는 것입니다. 그 중 주영훈은 '박명수의 펀펀라디오'에서 했던 발언때문에 거짓말이 들통나긴 했지만, 다른 연예인들은 포털 사이트에 잘못이 크다고 이구동성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럼, 포털 사이트에서는 무슨 정보를 보고 허위학력 정보를 올렸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불리한 정보에 대해서는 즉각적으로 피드백을 하는 분들이 왜 학력 정보에 대해서는 즉각적인 반응을 안 보였을까요????

허위학력 사건을 보고 있자면...점점 더 점입가경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 다음에는 누가 그 바톤을 받고 인기검색어 순위에 오를지 궁금합니다!

*** 제가 알기로 다니엘 헤니의 허위학력 정보는 꽤나 오래된 정보였는데...그 동안 수정을 안했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갑니다. 아마도 손해보지 않는 불리하지 않는 정보라고 생각을 했겠죠...근데, 이제와서...참 사람들은 가식적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