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천안문 시체놀이! 천안문이 어떤 곳인데...시체놀이를~

전 베이비 복스 간미연이 중국에서 가서 엄한짓을 한 것 같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중국에 가서 중국인들의 마음을 살짝 짓밟은 것 같습니다.

간미연이 중국 베이징의 천안문 광장에서 시체놀이와 엄한 행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이 장면을 자신의 카메라에만 찍혔으면 괜찮아겠지만, 중국인에게 찍혀서 이 사진이 중국의 유명포털사이트인 소호닷컴에 사진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이 사진이 올라오자마자, 온갖 악플들과 비난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중국인들 입장에서는 천안문이라는 곳은 중국의 중심이며, 아픔이 깃들여진 곳입니다. 천안문을 가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관광객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그들이 자랑스럽게 생각하면서 중국의 중심입니다. 또, 천안문 사태가 일어난 곳이라서 아픔이 있는 곳입니다.

그런 곳에서 시체놀이나 중국인들을 금지하는 엄한 짓을 했다는 것은 욕 먹을 짓을 한 것이죠! 모르고 했다고 보기에는 엄한짓입니다. 중국에서 한류붐을 일으켰던 주역이였으며, 중국을 얼마나 많이 갔다온 사람이며, 최소한 관광을 갔다면!!! 최소한의 정보를 가지고 가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리의 한류인 간미연씨...참 안타깝네요!!!

관광객으로서 추억을 만들고자하는 마음은 알지만, 최소한 그곳이 그 나라에서 어떠한 의미인지 알고 갔으면 이런 엄한 짓은 안 했을 텐데...안타깝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