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반카 트럼프 "억만장자 미녀인가?" 아니면, "인조인간 미녀인가???"

도널드 트럼프의 하나뿐인 딸인 이반카 트럼프. 그 말은 곧 도널드 트럼프의 재산을 상속받을 하나뿐인 상속자라는 것입니다. 억만달러를 유산으로 받게 될 이반카 트럼프.

이반카 트럼프는 힐튼 호텔의 상속자이자 힐튼가의 명물인 패리스 힐튼과 비슷한 길을 걷고 있지만 언론이나 일반 팬들에게서 전혀 다른 반응받고 있습니다. (패리스 힐튼이 힐튼호텔 "상속자이다! 아니다" 말이 많습니다. 가장 신빙성있는 정보에 따르면 패리스 힐튼은 힐튼가로부터 최소 3천만달러는 받는다고 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패리스 힐튼이 악동녀 평가를 받는다면, 이반카 트럼프는 공주급 대우를 받는다고나 할까요~같은 모델활동을 하고있지만, 패리스 힐튼에게는 악평이 난무한 반면에 이반카 트럼프에게는 "명품~명품~명품"이라는 찬사만~줄줄이 있을 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 이반카 트럼프에게 미국 언론에서는 "억만장자 미녀"라고 평을 합니다. 펜실베니아 와튼비즈니스 스쿨을 졸업한 수재이면서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를 가졌으면서 바른 생활을 하는 그녀이기에 언론에서도 그녀를 높이 평가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그런 그녀에게도 엉성한 면이기 있기는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녀가 수재라는 것도 인정하고, 그녀가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 것도 인정하지만..."아름다운 얼굴"에서 살짝 의문을 재시하는 바입니다.

언론에서 이반카 트럼프를 "조각같은 턱' "조각같은 코" 그리고, "호수같은 눈과 두툼한 입술"...이를 통틀한 "조각같은 얼굴" 이라고 평가합니다.

"조각같은 얼굴"

하지만, "조각같은 얼굴" 을 자세히 보고 있노라면, 매우 엉성한면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성형수술을 느무 열심히 해서 그런가...눈이면 눈, 턱이면 턱, 코면 코, 입술이면 입술... "조각"처럼 각지고 아름답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모든 것을 모아두면, 어딘가 엉성해보입니다. "조화"보다는 "부조화"라는 단어가 먼저떠오릅니다. 눈이면 눈, 코면 코, 입술이면 입술, 턱이면 턱...다 이쁘다보니 부조화롭지 못합니다.

이런 그녀를 보면서 생각나는 단어는? "인조인간 미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댓글(4)

  • 아저씨
    2007.10.25 07:44 신고

    아니 이게 뭔소리?
    Donald Trump 한테는 두명의 아들과 이반카 트럼프, 총 세명의 자식이 있지 않은가!
    Apprentice 좀 보시죠.

    • 2007.10.25 09:38 신고

      이론 죄송합니다. 2남2녀이군요...지적감사합니다~

  • david
    2007.10.30 08:39 신고

    머 가슴은 말할것도 없고. 어버지의 얼굴을 봤을때
    성형이 확실한듯.

  • ㄱ-)...
    2007.11.04 17:24 신고

    헐 짝짝이 가슴...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