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연예인 Top 10, FHM 선정

영국에서 발간되고 있는 남성용 잡지인 FHM(For Him Magazine)이 지난 주,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 2008 (100 Sexiest Women 2008)" 글을 기재했습니다. 과연,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는 누구일까요? 100명 중 Top 10는 누구일까요?

FHM에서는 약 900만명의 회원들에게 설문 조사 한 결과, 트랜스포머에서 홍일점 역활을 했던 메간 폭스 (Megan Fox)가 2008년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로 뽑혔다고 합니다.2위는 임신을 해서 몸매는 예전만 못 하지만???미모는 떠나지 않은 제시카 알바(Jessica Alba)가 차지했습니다. 3위는 말 많은 섹시 모델 킬리 하젤(Keeley Hazell) , 4위는 미드 "24시"와 미국판 "엽기적인 그녀"에 출여한 엘리샤 커스버트(Elisha Cuthbert), 5위는 헤이든 파네티어(Hayden Panettiere)가 차지 했습니다.

6위부터 10위까지는,

6위,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
7위, 셰릴 콜(Cheryl Cole)
8위, 힐러리 더프(Hilary Duff)
9위,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10위, 키이라 나이틀리(Keira Knightley)

입니다. 의외로 안젤리나 졸리가 Top 10에서 멀리 있습니다. 또 의외는 키이라 나이틀리가 Top10에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키이라 나이틀리가 너무 말라서 섹시하다는 생각을 하지 못 했는데, 이런 순위를 매기면 항상 상위권에 있다는게 희안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이라 나이틀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젤리나 졸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칼렛 요한슨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헤이든 파네티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간폭스

신고

댓글1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