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재중, 야노미키코와 두번재 열애설! 아름다운 그녀는 누구?

연예인한테서 열애설이 터지는 것은 둘 중에 하나입니다. 하나는 신인이나 인기를 얻고 하는 연예인들이 열애설로 통해서, 대중의 이목을 잡기 위해서, 또하나는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톱 연예인이라서, 온갖 루머가 나돌게 되는 것입니다.

동방신기의 영웅재중이 두번째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일본의 주간지인 "주간여성"에 따르면, 영웅재중과 일본 모델 야노미키코가 시부야 109근처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목격이 되었으며, "두 사람은 모두 마스크를 한 상태로 신호를 기다리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고, 야노미키코는 영웅재중과 팔짱을 끼는 등 다정한 모습이었다" 라고 언론에서는 전하고 있습니다.

단, 언제나 그렇듯, 이와 같은 언론의 보도는 "모두 아니다" 라고 영웅재중과 야노미키코의 소속사는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영웅재중의 인기는 좋다???

영웅재중은 두번째 열애설입니다. 지난해 11월에도 일본 여배우 아비루 유와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으며, 그때에도 영웅재중과 스캔들이 난 아비루 유는 수차례 도쿄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겼고, 스킨십을 하는 장면까지 포착되었지만, 양측 다 부인한바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서 중요한 대목은 한가지입니다. 일본에서 나름 영웅재중이 잘 나가고 있다는 것이고, 언론의 집중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주목받고푼 연예인들이 앨애설을 흘리고 다니지만, 영웅재중은 그 분류와는 다른 것 같습니다. 그만큼 일본내에서 동방신기의 인기와 영웅재중의 인기가 상당하다는 것을 질레짐작 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야노미키코는 누구?


그러면, 가장 중요한 영웅재중과 열애설이 난 야노미키코은 누구일까요? 야노미키코(矢野未希子)1986년 생으로 오사카 사카이시 출신이며, 키는 165cm(일본인 치고자는 꽤 큽니다. 모델이라서 그런가...) 쓰리 사이즈는 78-58-82이며, 2001년 모델로 데뷔를 해서 하이틴 잡지 모델로 나오다가, 2006 잡지 틴걸 모델, 2008년도부터는 논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Steddy" "ar" "With"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츠모토 쥰과 함께 KOSE 화장품 광고를 찍기도 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굵은 목소리의 소유자입니다. 이거 어디가서, 몇 마디만해도 그녀인 줄 알겠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굉장히 카멜레온 같은 모델같습니다. 순수한 이미지와 발랄한 이미지가 공존하는...이 다른 두 느낌의 모델이 같은 모델이라니...사진을 잘못 가지고 온걸까요?





 
신고

댓글1

  • 2010.10.28 17:31 신고

    일본놈이랑 사귀냐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