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너 뭐니~태극기를 못 달 망정!!!

장근석, 너 뭐니~

Mnet의 추적! X-boyfriend에서 MC를 맡고 있고, 드라마 황진이 등에 출연했던 장근석이 미니홈피에 올린 자신의 오토바이 사진때문에 곤혹을 치를 것 같습니다. 이유는 사진의 오토바이에 일장기를 달았다고 합니다. 멋 때문에 알고 했는지 아니면, 원래 오토바이 자체에 일장기가 달려있었는지는 확실하지가 않습니다.

단, 개념이 없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일본 국기인 일장기의 의미를 알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연예인으로서 모범을 보이라는 말은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단, 제대로 된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최소한 지켜야 할 도리라는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나라 국기는 쪽팔려하면서 성조기나 일장기 등 같은 다른 나라의 국기는 멋지다고 생각하는 그런 사람들!!!

장근석의 오토바이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오토바이에 타서 사진을 찍고 별 생각없이 이런 글을 남겼다는 것도 좋지 않은 모습입니다.

차보다 오토바이가 좋은 이유는/발렛파킹을 맡기지 않아도 되고/차보다 휠씬 간단하며/바람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는 것이다./그리고/나 자신이 얼마나 자유로운 인간인지 알게 해주며/나를 향해 불어오는 바람속에 모든 잡념과 걱정을/깨끗하게 씻어 버릴 수 있다. <미니홈피에 남겼다는 글>

장근석은 오토바이를 통해서 모든 잡념과 걱정을 깨끗하게 씻어 버릴 수 있었겠지만, 그 오토바이 사진을 보는 대부분의 팬들은 잡념과 어린 연기자의 미래에 대해 걱정 할 뿐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이 되겠다고 생각하는 장근석이기에, 그의 오토바이 일장기 사건은 더욱 더 팬들에게 실망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 최민수도 그렇고, 찰스도 그렇고 연애인들 오토바이를 없애야겠습니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