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영상을 보고, 뇌쇄적이라는 표현을 쓰는게 적절할까요?

수건 댄스 동영상이 뇌쇄적이라는 표현이 적절할까요?

오늘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수건 댄스 동영상, 4명의 여성분들이 수건을 가지고 춤을 춘다고 해서, 수건 댄스입니다. 이 동영상을 두고 신문에서는 네티즌의 발언을 인용하여, 뇌쇄적이라는 표현과 4명의 여성을 스트립 댄서라는 표현을 썼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뇌색적이라는 표현과 스트립 댄서라는 표현은 어울리지가 않습니다. 수건(스카프)을 사용한게 좀 특이했고, 댄스자체가 워낙 웨이브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좀 눈에 들어오기는 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섹시하다는 느낌은 그닥 들지 않았습니다.

단지, 일반인의 댄스실력과 동대문에서 가끔보는 여성분들의 댄스실력보다는 좋다!!!라는 생각을 들었습니다.

4명 여성분들의 개개인 댄스실력은 있는 듯합니다. 뭐, 댄스 연습생 수준은 좀 넘으신 것 같습니다. TV에서 보는 분들하고 비슷하다고 해야할까요? 설마...연예인 지망생분들은 아니겠죠???

그냥 댄스 연습하면서 찍은 듯한 동영상인데...앵글자체로 멀리서 잡았고, 옷차림또한 평한 옷차림인 것을 봐서는 그런 것 같은데...뭐, 90일녀 등과 같은 티져 동영상나 자기소개 동영상과는 거리가 먼 듯 합니다!!!

하여간, 이 동영상을 보고, 뇌색적이나 스트립 댄스 라는 단어를 쓰기에는 좀 아닌 듯합니다. 솔직히 수건 댄스도 아닌듯!!! 스카프 댄스!!!

*** 혹시나 싶어서 봤는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