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리앙리 방한, 아이비와 무한도전팀을 만나다

티에리앙리, 섹시가수 아이비와 무한도전팀을 만나다!

5월 31일 밤 10시 30분 인천공항을 통해 방한한 프랑스 국가대표 티에리앙리가 방한기간 중 섹시가수 아이비와 무한도전팀 (유재석, 정형돈, 박명수, 하하, 노홍철, 정준하)을 만난다고 스폰서인 리복이 공식적으로 밝혔다.

6월 1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트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기자회견에서 리복 전속 모델인 가수 아이비와 같이 기자회견을 한다고 한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 앙리와 한국 대표 섹시가수 아이비가 한자리에 모여 기자회견을 연다고 하니 뭇남성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것도 그럴것이!!! 남자들은 축구뿐만 아니라 섹시 가수도 조아라 하죠!!!

6월 2일에는 한국팬들과 팬미팅을 가질 것으로 알려져있다.

팬미팅의 MC가 붐이라고 하니!!!재미난 일이 많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시끄러운 것으로 비교하자면 노홍철에 버금가는 붐이니!!! 우리 티에리앙리님께서는 혼란스럽겠습니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6월 3일 마지막날에는 그동안 '한다' '안한다' 말많던 MBC의 무한도전에 출연한다고 한다. 티에리앙리는 유재석, 정형돈, 박명수, 하하, 노홍철, 정준하의 무한도전팀과 즉석축구게임을 한다고 하는데...과연, 무슨게임을 할까? 무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샤라포바 나올 때 생각납니다!!! 샤라포바 대 무한도전팀 5명인가 6명인가랑 테니스를 쳤는데!!! 이번에는 무엇을 할까요?

개인적인 느낌에는 '승부차기'는 뻔한 것이기때문에 안 할 것 같고, '미니축구'도 좀 그렇고! 뭘할까요? 티에리앙리의 부상도 염두를 해야하니까...족구?ㅋㅋ

하여간, 기대되는 티에리앙리의 방한입니다.

*** 얼핏 방한한 사진을 봤는데...느무느무 귀엽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