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진주 디바, 비욘세 놀스의 아름다운 비키니 사진

흑진주 디바 비욘세 놀스의 아름다운 비키니 사진!

뛰어난 가창력이외에도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를 가졌다는 비욘세 놀스. 흑진주 디바라는 호칭이 아깝지 않은 몇 안되는 흑인 여가수이다. 얼마전에는 드림걸즈라는 영화에 출연해서, 그녀의 또다른 끼와 재능을 보여줬으며, 드림걸즈에 나왔던 'Listen'이라는 노래는 듣는 이로 하여금 비욘세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게 했다. (얼마전 양파가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Listen'을 불렀습니다. 원곡인 비욘세의 'Listen'과는 살짝 감이 틀린기 했습니다.)

어찌됐건, 비욘세하면 아름다운 외모, 가창력이외에도 몇 안되는 섹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고 난다는 우리나라 섹시 여가수들의 인터뷰에도 비욘세 놀스의 몸매는 단골 메뉴입니다. (참고로 이효리, 서인영 등이 비욘세의 가창력뿐만 아니라 섹시한 몸매가 부럽다고 했습니다.)

그만큼 비욘세의 몸매는 신이 내렸다고 해야할까요? 그런데, 비욘세는 노래면 노래,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느무나 불공평합니다!!!

서두는 접어두고!!! 자 그러면, 비욘세의 아름다운 비키니 사진을 감상하실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사진은 모나코의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사진입니다. 비욘세 좀 쉴때가 됐죠~^^;;참고로 세번째 사진은 비욘세 놀스와 힙합계의 God Father 제이 지 Jay Z입니다.참고로 비욘세 제이 지는 연인관계입니다. 둘의 나이 차이가 12살차이입니다. 근데, 은근히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는 것!

비욘세와 제이지는 작년에 한국에 같이 오기도 했습니다. 작년 제이지 한국공연때 비욘세 놀스 같이 한국에 동행했다고 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