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제이 로한 음주운전과 마약(코카인) 소지로 체포!!! 설마 감옥, 교도소 행?

미국 3대 악동녀, 린제이 로한이 큰 것을 했습니다. 친구 패리스 힐튼과 함께 교도소에 들어가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국은 3대 악동녀, 브리트니 스피어스, 패리스 힐튼, 린제이로한 때문에 즐거운 나날을 보내겠습니다. 아니 , 정확히 미국인들은 답답하고 짜증나고 TV를 꺼버리고 싶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TV 연예 방송이나 신문, 연예 블로그들은 기사거리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즐거운 나날~

일요일 아침, 미국시간으로는 토요일 밤이겠죠. 린제이 로한이 26일 밤 LA 비버리 힐즈에서 그녀이 벤츠로 접촉사고로 냈으며, 911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서 체포를 당했다고합니다. 체포 당시 그녀는 음주 상태였으며, 차량에서는 다량의 코카인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체포를 당한 린제이 로한은 치료를 위해서 풀려난 상태이며, 조만간 법원에 출두해서 이에 대해서 변호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까닥하면은 패리스 힐튼처럼 교도소에 수감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린제이 로한은 올해 초에도 음주운전으로 사고를 냈으며, 그로 인해서 요양원에 가기도 했던 적이 있었는데...미국의 요양원은 3대 악동녀들에게는 그다지 효과없는 듯합니다. 린제이 로한도 그렇고, 브리트니 스피어스도 그렇고 요양원 퇴원 후에도 악동 짓을 그대로니!!!

또한, 린제이 로한은 얼마전 코카인을 흡입하는 동영상이 공개돼 망실살을 당한지 얼마되지 않아, 음주운전과 마약소지라니!!! 정신 못 차리는 20대입니다. 공인으로 행동을 전혀 못하는 린제이 로한!!! 우리나라 연예인같으면 벌써 쓔웅~사라졌을텐데!!

참 안타까운 것은 오랫만에 영화에 출연해서 그녀의 연기력을 제대로 보여주나 싶었는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