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벌리 힐즈, 베컴의 200억짜리 새로운 집 사진

드디어, 베컴이 새로운 집을 구입하게 됐습니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LA에 둥지를 틀기 위해서 새로운 집을 장만했습니다. 집의 가격은 미화로 약 22만 달러라고 합니다. (한화로 약 200억정도 합니다.) 집은 비벌리 힐즈에 위치하였으며, 20세기 이탈리아의 모양을 가진 펜션으로, 팜야자수가 집을 둘러쌓고 있고, 수영장 1개와 6개의 침실과 9개의 욕조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의 안전과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하여 밖에서는 집안의 내부가 잘 안 보이며, 정문 앞에는 보안요원들이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해서 미국에서는 The Beckingham Palace 라고 합니다.

더 재미있는 것은 이 집을 포쉬(빅토리아 베컴)가 미국에 온지 48시간만에 계약을 했다는 것입니다.200억짜리 집을 사는데 약 48시간만 걸렸다는 것은...그녀의 미국 사랑과 비벌리 힐즈의 사랑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베컴과 포쉬도 우편번호 90210 얻게 됐습니다.

또하나, LA갤럭시와 발표가 나자마자 바로 미국으로 날아갔다는 것~

*** The New Beckingham Palace — welcome to LA Posh and David Beckham, splashnewsonline
*** Lowly Subjects! Behold $22 Mil Beckingham Palace West!, TMZ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