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가수데뷔 전초전??? In Coachella Festival 2007

한간에 떠돌던 스칼렛 요한슨의 가수데뷔, 신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의 노래 실력을 한번 들어보시겠습니까? Scarlett Johansson in Saturday Night Live". 지난글에서 스칼렛 요한슨의 멋들어진 노래실력을 알려드렸는데, 오늘은 스칼렛 요한슨의 굴욕적인 동영상을 올려야겠습니다. 아마도, 이 동영상을 보신다면, '스칼렛 요한슨 가수데뷔 신중해야겠는데' 라는 생각이 드실 것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캘리포니아에서 열리고 있는 Coachella Festival 2007에서 스칼렛 요한슨이 The Jesus and Mary Chain 와 퍼포먼스 형식의 공연을 함께 했습니다. 헌데, 기대와는 달리 스칼레 요한슨의 목소리는...(동영상 참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락그룹과의 퍼포먼스이기때문에 여자인 스칼렛 요한슨의 한계가 있겠지만, 너무도 비중없었고, 그녀의 코러스 목소리도 심히 애매했습니다.  오히려, 노래의 흥을 떨어트린것 같다는 생각이 듬북듬북 들었습니다..

하여간, 한간에 스칼렛 요한슨이 가수를 준비하고 있다는데, 심히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 참고로 이번 Coachella Festival 2007 RATM이 나왔다고 하더군요!!! 얼마만인가~친구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