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위를 날으는 아쿠아 스키퍼(Aquaskipper)

사람은 하늘을 날기 위해서  행글라이더(Hang Glider)를 만들었습니다. 하늘을 나는 것만큼 힘든 것이 물 위를 날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물위를 날기 위해서 무엇을 만들었을까요?

수상 스키와 서핑보드를 만들었습니다. 또, 아쿠아 스키퍼(Aquaskipper)를 만들었습니다.

아쿠아 스키퍼(Aquaskipper)는 물 위의 스카이 콩콩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또, 아쿠아 스키퍼와 비슷한 것으로는 스웨덴의 Trampofoil입니다. (참고 : 아쿠아 스키퍼는 Inventist사에서 Trampofoil를 개량해서 만든 것입니다.) 그리고, 남아프리카에 Pumpabike 라는 것이 있습니다.

아쿠아 스키퍼(Aquaskipper)가 감이 잘 안 오시나요? 밑에 동영상을 보면 감이 오실 듯 합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보자는 아쿠아 스키퍼를 조정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뭐, 스카이 콩콩을 타는데 시간이 걸리듯이 아쿠아 스키퍼도 잘 타는데 시간이 걸리겠죠~^^;;

아쿠아 스키퍼, 현재 국내에도 판매가 되고 있으며, 한대의 가격은 약 100만원대 인 것 같습니다.(헉!!!)

물 위를 나는 아쿠아 스키퍼!!! 함 타보고 싶네요~^^v

*** How to "Fly" a Human Powered Hydrofoil - the "Aquaskipper", instructables via digg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