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이야기, Sense X420과의 첫 만남

지지난주, 삼성전자 센스 Sense X420 체험단에 선정이 되어, X420 체험단 발대식에 참석을 했습니다.

신문, 커뮤니티, 블로그 등에서 울트라씬에 대한 이야기 솔솔나와. 과연, 울트라씬 노트북은 무엇이 다를까? 삼성에서 만든 울트라씬 노트북은 어떨까? 이것저것이 너무나도 궁금하고푸고, 너무나도 X420 체험단이하고푸고, 너무나도 노트북을 갖고푼 마음에 체험단에 신청을 했는데...

덜썩하니,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부럽부럽부럽시죠!!!

자, 오늘 첫번째 이야기를 시작으로 센스 X420에 대한 약 수십가지의 이야기를 펼쳐가도록 하겠습니다!!! 혹, 센스 X420에 대한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여!!! 제가 직접 경험을 해보고 그 궁금증을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X420 세상으로 고고 GoGo 해볼까요!!!



첫번째 이야기는 Sense X420 체험단 발대식과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 09월 26일 역삼동의 글로리아 진스  커피 Gloria Jean's Coffees에서 삼성 Sense X420 체험단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집이 용산인지라, 일찍일찍 준비해서 나갔는데...허걱 1시간 정도가 걸리더군여~ㅠㅠ 일찍가면, 깜짝 선물이 있다고 했는데, 그 선물은 훨훨~^^;;


역삼동의 글로리아 진스 커피숍 간판입니다. 드디어, 열리는 삼성 센스 X420 발대식 장소입니다. 강남 역삼동이라 그런가, 아주 큰 건물 1층에 있었습니다! (강남이면 무조건 조아라 보이는 편견~)


옥곰님께 발대식 출석체크를 하고난 후, 커피와 케이크가 제공한다는 말에! 한걸음에 카운터로 달려가  커피와 케이크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아침을 안 먹은지라, 어찌나 케이크가 기다려지는지, 눈에 불꽃이 나올 지경이였습니다!!!


주문한 마끼야토!!! 별다방의 마끼야토보다 맛 났습니다. 단 것을 워낙 조아라 하는지라!!! 제 입 맛에 딱이였습니다!!! 뭐, 먹어보지 않았으면, 말을 말세여~^^v


주문한 케이크입니다. 케이크의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보기보다 달지 않으면서 부드러워 맛 나는 케익이였습니다! 글로리아 진스, 딱 제 스탈입니다!


선물은 받을 수 없는 등수였지만, 그래도 일찍 온지라 카페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발대식 시장을 기다렸습니다! 야외 카페인지라, 운치 있어서 조아라했습니다.


낙엽이 지고, 진 낙엽이 운치있어 보이는 것을 보니, 가을인가 봅니다.


신기하게 옥상에 나무가 있어 사진을 한장 찍찍찍!!! 여름이나 가을에 운치있는 옥상인 듯합니다. 부럽부럽, 전 언제쯤 저런 집에서 살 수 있을까요???


삼성 X420 발대식 전, 각기 다른 체험단 분들의 기다림을 찍어봤습니다. 설명자료를 읽는 분들, 저처럼 사진을 찍는 분들, X420을 보는 분들...그리고, 자리에서 기다리는 분들 등등


짜자아안~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삼성 X420 발대식이 시작했습니다. 발대식 진행은 마성의 사나이님께서 맡으셨습니다. 근데, 마성의 사나이님, 어디서 많이 본듯한 인상인데...어디서 봤을까요?


울곰님께서 발대식에 일찍 오신 체험단분께 "깜짝 기념품" 증정을 하셨습니다. "깜짝 기념품"은 노트북 자물쇠!!완죤 부럽부럽습니다! 나름 일찍 온다고 왔는데...가장 일찍 오신분이 09시 30분!!! ㅎㄷㄷ한 포스입니다. 아래 사진은 체험단 일정을 찍은 것인데, 4주동안 화이팅해야할 듯 합니다!!!


"질문있습니다" 체험단 관련한 질문을 하신 모습을 사진으로! 전 왜 체험단에 대해서 궁금한 것이 없었을까요? 그건, 저의 마음은 X420 밭으로???


삼성 센스 X420의 색상이 플래티넘 실버와 블랙, 2가지 종류가 있다보니 공정성을 위해서! 가장 공정하다는 "제비뽑기"를 통해서, X420의 색상을 고르게 됐습니다. 옥곰님의 두손 정성이 들어간 "섞기" 후에 "제비뽑기"을 진행하는 모습입니다.

경청하는 체험단 분들의 모습에서 볼 수 있듯이, 완전 긴장되는 순간이였습니다.


과연, 제비뽑기를 통해서 어떤 색상의 삼성 센스 X420을 손에 거머쥘지!!! "제비뽑기"때문에 북적북적되는~


다들, 과연 내 손에는 어떤 X420이 들어올까 고민고민되는 순간이였을 듯 싶습니다!  다들 "제비뽑기"한 번호를 만지작 만지작!!!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전 5번을 골랐습니다. 이 5번이 저를 삼성 센스 X420 플래티넘 실버로 인도를 할지~자, 기대만빵해보세여!

드디어, "제비뽑기"한 번호로 X420을 선택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번호 1번을 선택하신 체험단분께서 X420을 선택하는 모습니다. 긴장되는 순간입니다. 이게 바로 X420의 힘!!!

이유인지 즉, 어떤 체험단분은 블랙을 조아라하고, 또 어떤 체험단 분은 플래티넘 실버를 조아라하고!!! 각자 조아라 하는 색상이 있기때문에 고민고민 긴장긴장하는 것입니다!


첫번째 X420을 선택하신 분이 탄생하였습니다. 과연, 원하는 색상을 고르셨을까요?


누가보면, 김태희 기자회견 하는 줄 알겠습니다??? 완젼 취재열기 후끈입니다!


"제비뽑기" 5번으로 선택한 X420입니다. 과연, 전 X420 플래티넘 실버를 선택한 것일까요?


은근히 많은 고비를 넘겨서 X420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포장 하나로 그 포스를 작렬하시는 X420! 이 전 Dell 포장과는 차원이 틀립니다~


마지막 꺼풀만 남기면~


한겹을 더 벗껴야 하는데...살짝 드러나는, 삼성 센스 X420 플래티넘 실버!!!


짜잔~전 원하고 원하던, 삼성 센스 X420 플래티넘 실버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바로 인증샷과 염장샷입니다. 14인치 노트북이지만, 한손으로 들어도 끄덕없는 X420!!!

완전 염장입니다!

한손에는 DSLR을, 또 다른 손에는 X420을!!! 그러나, 끄덕없는 나의 손! 그만큼 가볍다라는 말!!! 부러우시죠?


이게 바로 SoonJin의 삼성 센스 X420 플래티넘 실버입니다.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원하고 원하던 그 아이, 삼성 센스 X420 플래티넘 실버! 깔삼하지 않나요?
흔히말하는, 간지나지 않습니까?


운치있게 한장 간지샷을 찍어봤습니다. 곡선이 참 이쁜 아이입니다.


참 얇지 않나요?

저의 3kg짜리 노트북을보다, 이 아이, 삼성 센스 X420을 보니...마음이 후련해지고, 저의 어깨와 저의 팔이 "쾌재라" 라고 하는 듯한 느낌을 느꼈습니다~^^;;

보면 볼수록, 정말 곡선이 참 아름다운 아이입니다.


반사광이 있어도, 삼성 센스 X420 잘 보인다는 라는 모습을 보여주고파서~^^v


다시한번, 간지샷입니다! 옆태 참 얇고 아름답네여!!!


받은 X420을 점검하고, 마무리하는 모습입니다.

짜잔!!! 1시간 30분의 삼성 센스 X420 발대식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 자세한 X42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 인텔 센트리노2 성능으로 더욱 얇아진 울트라-씬 노트북 삼성 센스 X4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