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간 폭스 몸매 와 발언의 관계 그리고 GQ 화보!!!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간 폭스 몸매와 발언의 관계!


얼굴이랑 폭스(Fox, 여우)라는 이름이 가장 매치가 잘 되는 배우 메간 폭스(Megan Fox), 트랜스 포머(Transformers)의 여자 히어로 메간 폭스(Megan Fox)의 발언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발간 된 남성잡지 GQ의 메인화보 모델로 나선 메간 폭스는 인터뷰에서,
"여배우들은 매춘부와 비슷하다. 스크린 속에서 사랑을 나누는 여배우들의 모습은 매춘부와 다를게 없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 "배우들은 매력이나 사랑을 가장해 돈을 벌고 사람들은 우리가 누군가와 키스를 하고 신체적 접촉을 하는 것을 보기 위해 돈을 내고, 그들이 현실에서는 결코 경험하지 못한 관계나 파트너를 보며 대리만족을 느낀다" 라고 설명도 했다고 합니다.

"여배우가 매춘부와 같다!!!"

틀릴말은 아닌 것 같습니다. 남자건 여자건 배우들의 몸매와 얼굴 그리고, 그들의 섹시한 것들을 선망하고 그것들을 바라봅니다. 특히, 여배우들의 얼굴, 몸매, 섹시함은 "더더더~욱" 선망의 대상이고, 인기를 측정할 때 한 요소로 잡히곤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간 폭스가 "여배우들은 매춘부와 비슷하다" 라고 발언을 한 것도 그녀가 미국이나 다른나라에서 '연기력'으로 평가받기보다는 '외모와 섹시함'으로 평가 받기때문입니다. 그녀의 연기력보다는 외모와 섹시함으로 환호하고 존경받기때문에 그런 발언을 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메간 폭스 몸매와 발언의 관계!

"연기력"으로 평가받지 못하고, "외모와 섹시함"으로 평가받았던 그녀!!! 그런 것들때문에 그녀가 "여배우들은 매춘부와 비슷하다" 라고 말하지 않았을까요?

뭐, 틀릴말은 아니지만, 의아한 것은 그녀가 이 인터뷰를 GQ에서 했는데, 그녀는 또 화보사진을 찍었더군요~^^;; 그것도 아름답게~^^;;

이 사진들을 보면서, 영문으로 된 인터뷰를 보고푼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로 이 사진들을 찍은 메간 폭스가 "여배우들은 매춘부와 비슷하다" 라고 말했을지??? 궁금합니다.

*** 메간폭스가 방한을 했네여~와우~ㅎ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1)

  • mm
    2010.02.21 23:43 신고

    여배우가 아니라 그냥 배우라고 햇어요. 뭔가 평하는 글을 적을려면 제대로좀 알아보고 적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