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롯데월드에서 펼친 원스 어폰 어 드림 공연 동영상

영화계의 국민 여동생이 문근영이라면 스포츠계의 국민 여동생은 김연아! 이 말은 곧 김연아가 연예인만큼이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 어제 국내에서 열릴 '2007현대카드 슈퍼매치Ⅴ-07 슈퍼스타스 온 아이스' 시범경기가 목동아이스 링크의 화재로 인해 취소가 되면서 받은 팬들의 관심은 화재보다 처음으로 공개될 김연아의 시범경기 취소에 관심이 쏠렸다.

그래서인지, 현대카드는 준비한 '2007현대카드 슈퍼매치Ⅴ-07 슈퍼스타스 온 아이스' 시범경기는 취소됐지만, 김연아의 공연만큼은 취소하지 않았다.

그 취소에 밀렸던 김연아의 공연이 오늘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에서 펼쳐졌다. 롯데월드 아이스 링크에는 수백명~수천명이 팬들이 모여 얼마나 김연아의 공연이 관심을 받고 있는지 반증을 해주었다.

김연아는 푸른색 드레스를 입고 원스 어폰 어 드림에 맞춰 약 2분 30초간 공연을 펼쳤고, 공연이 끝나고 2분 30초를 위해서 모인 수천명의 관중들은 그녀에게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일본공연에서는 발랄함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이번 한국 공연에서는 우아한 한마리의 백조를 보여줬다고 할 수 있다.

단 2분 30초간의 공연이였지만, 수천명 팬들에게는 아깝지 않은 시간과 판타지한 공연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 첫 동영상은 한국공연, 두번째는 일본공연 동영상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