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이신바예바와 날다~장대 높이뛰기의 얼짱 미녀선수 (사진)

무한도전 인기의 끝은 어디일까? 무한도전 스타들과의 만남, 그 끝은 어디일까?

MBC 무한 리얼리티를 선도하는 무한도전이 러시아 장대높이뛰기 선수인 이신바예바와 만난다고 합니다. 이신바예바가 10월 3일 대구에서 열리는 국제육상대회에 참가하는데, 참가기간중에 무한도전에 출연할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신바예바는 현존하는 최고의 장대높이뛰기 선수이며, 그녀가 날며 세계신기록이 순풍순풍 나옵니다! 다시말해, 그녀가 날며 세계신기록은 변한다~ 또, 하나는 미녀새라고 불리웁니다. 이유는 사진을 참고 하며.."아하 그렇구나!!!" 생각이 드실겁니다.

무한도전과 이신바예바의 만남은 이신바예바 측에서 강력히 원해서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바로셀로나의 앙리의 경우를 보더라도, 앙리 한국방문때 앙리를 알리는데 무한도전만큼이나 효과를 거둔 것이 없었다고 합니다. 이신바예바는 아디다스를 신는 선수인데...그래서 아디다스 측에서 입질을 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또, 그것이 아니라면, 이신바예바가 대구 국제육상대회에 참가하는데, 대회와 육상에 관심을 갖게 하려고 대구측에서 움직이는 것일 수도 있겠습니다.

하여간, 세계적인 장대높이 뛰기 선수이며, 미녀새 별명을 가진 이신바예바가 앙리 이후로 무한도전에 출연하는데...무한도전의 인기 대단합니다!

앙리가 스페인에서 무한도전 팀을 초청도 했다고 하는데...대단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