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 뮤비, 고화질 뮤직비디오~오우, 블랙소시!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Run devil Run) 뮤비, 뮤직비디오가 나왔네여~그것도 고화질입니다.

소녀시대가 뭘 알긴 아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그동안 후잡스러운 화질의 뮤비만보다가 인터넷에서 고화질의 뮤직비디오를 보더니~ㅎㄷㄷ입니다!!! 몇 일전부터 블랙소시 블랙소시해서 멤버가 나올 때마다 뭇 남성들의 환호성을 질름과 설레발이 넘쳤는데,


드디어, 그녀들의 아이돌의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 뮤직비디오가 나오니...장안의 화제네여!

오늘 새벽 벅스뮤직을 통해서 소녀시대의 블랙소시의 "런 데빌 런" 뮤직비디오가 인터넷에 공개되었습니다.(참고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공개된 "런 데빌 런" 뮤직비디오는 지난 1월 경기도 남양주시의 한 스튜디오서 촬영되었으며, 뮤직비디오 감독 조수현 감독이 연출을 했다고 합니다. (조수현 감독은 이전 소녀시대의 "Gee"와 "Oh" 그리고, f(X)의 LA chA TA 뮤직 감독이었으면, 2009년 MAMA에서  Best MV상을 받았습니다.)

이전 "Gee"와 "Oh"때보다 군무가 많은 듯합니다. 따아닥~따아닥~맞췄다고 해야할까요? 오 근데, 다들 이쁘긴한데, 유리가 음짓하네여~


예전 "Gee"나 이번 "Oh"보다는 인기를 끌 것 같지는 않지만, 오랫만에 소녀시대의 군무와 무거운 노래를 듣을 수 있는 노래여서 마음에 드네여~특히, "Oh"때보다 성숙한 이미지라서 굳굳굳!!!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9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0일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