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해피투게더' 방송 사고 동영상! 미니 홈피 난리 날만하다!!!

장영란 '해피투게더' 방송 사고 동영상! 미니 홈피 난리 날만하다!!!

방송인 장영란의 별명 중에 하나가 여자 노홍철이라고 합니다. 노홍철만큼이나 어디로 튈지 모르고, 말이 많아서 붙여진 별명이죠. 예전에 방송에서 노홍철과 장영란이 같이 나왔는데, 그때 노홍철이 그러더군요. 자기보다 더 시끄럽다고~^^;;

하여간, 방송인 장영란이 큰 사고를 쳤습니다. 뭐, 웃기자고 한 언행치고는 굉장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그녀의 행동이기에,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게 그닥 놀랍지는 않지만, 그보다는 방송국!!! KBS 방송국에서 녹화방송임에도 불구하고, 장영란의 그 언행을 그냥 그대로 내보냈다는게 더 큰 센세이션을 합니다! 분명한 방송 사고임에도 불구하고!!!

공영방송이라고 자부하는 KBS인데, 장영란의 문제 언행을 그냥 거르지 않고, 내보냈다는게 느무나 황당합니다. 아무리 시청률과 웃음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이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렇다고 해서 장영란이 문제가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방송인이면, 공인이라면, 자신이 지켜야 할 선이 있거만, 그선을 넘어버리고, 너무나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하는 것이 아닌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또, 한번의 실수라고 보기에는 그녀의 행동이나 발언이 느무나 당황스럽습니다. 참...멍청하다!멍청하다! 해도 그것은 멍청해서 나온 것이 아니라, 실수라고 해도 너무나 뻔한 실수이기에 당황스럽니다!!! (장영란 미니 홈피가 난리가 났다고 하던데..그럴만합니다!)

개그맨 이영자의 가짜반지 사건과 슈퍼주니어의 이특 거짓말 사건을 보면, 연예인들이 인기에 치부해서 거짓방송을 하는게... 참...우리나라 현실인가 싶습니다! 정치인들이나 연예인들이나 뭐가 다르겠습니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