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여행, 바다 열차로 동해안의 절경을 즐기기!!! 프로포즈하기!! (동영상 감상)

바다 열차로 동해안의 절경을 즐기기!!

파도치는 바다, 망망대인 바다. 그 바다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도구가 하나 생겼습니다. 코레일에서는 7월 25일 부터 강릉-동해-삼척 구간을 잇는 바다 열차를 운행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이 바다 열차는 하루에 3번씩 강릉, 삼척, 정동진, 묵호, 동해, 추암, 삼천해변역을 지나간다고 합니다.

바다 열차의 특징이라고 하면은 바다의 절경을 보면서 바다 여행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총 3량의 좌석이 열차의 진행방향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바다쪽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또, 일반 열차보다 창문도 클뿐 아니라, 연인 및 프로포즈 실, 가족 및 실버실, 단체 및 이벤트 실로 차량이 구성되어 있다는게 특징입니다.

모든 차량에는 PDP설치되어있어 영화감상 및 음악감상도 즐길 수 있으며, 무선인터넷도 설치되어 있어서 더욱 더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인들이 데이트를 하거나, 프로포즈 할 때 카아~이만큼 괜찮은 이벤트도 없을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한량 자체를 프로포즈를 위해서 잡을 수 있는 있다면 더욱 더 좋을 것 같은데 단, 조금비싸다는게~ㅋㅋ

아니면, 가족들의 바다여행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마음이 울쩍하거나 여행을 가고 풀 때도 좋겠습니다.

참고로 차량의 요금은 9000원~2만5000원으로 다양합니다. 그 이유는 일반실과 프로포즈실, 가족실의 차이입니다.

여름바다보다는 겨울바다를 보러갈 때 느무 괜찮을 듯 합니다.


다른 바다 열차 동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보러가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