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 2군행!!! 카~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우승할 것 같다는데!

이승엽 2군행!!!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이승엽이 2군에 가게됐습니다.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11일 한신과의 경기 후 코치진들의 회의 끝에 4번타자 이승엽을 2군으로 보내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번 결정은 이승엽의 요청도 있었고,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5연패와 주니치 드래곤즈와의 승차가 1경기로 줄어든 상황에서 팀 분위기를 쇄신하고자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이승엽 이외에도 4명의 선수를 2군으로 보냈다고 합니다.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4번타자로 복귀한 이승엽이 10일부터 11일까지 9타석 연타석 무안타로 타격감을 전혀 찾지 못하고 주루나 수비에서도 감을 찾지 못하는 등 계속되는 부진과 함께 어깨통증이 가라앉지 않아 이승엽에게 분위기 쇄신차원에서 2군행을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라감독이 이승엽의 2군행을 만류하기도 했으며 또, 이승엽에게 계속적인 믿음을 보냈기 때문에 이승엽이 2군에서의 생활은 그다지 길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어깨 통증과 타격감을 다스리면 바로 복귀할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이승엽은 인터뷰 및 전화 통화를 자제하고 있는 등을 2군행 전에 마음을 다스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이승엽이 강등되던 상황에서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와타나베 츠네오 회장은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올해 우승할 것 같다는 아이러니한 발언을 했다고 합니다! 뭐, 4번타자인 이승엽이 강등되는 충격적인 날이기때문에 팀 분위기도 있고, 팬들의 분위기도 있으니 그런 발언을 한 듯합니다!

당연,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우승 중심에는 이승엽이 있을 것입니다!!!

근데, 와타나베 사장의 말에 이승엽이 없다면...^^;; 설마요~ㅋㅋ

*** 화이팅 이승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