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FIFA 올해의 선수 팬 온라인 투표 1위???

박지성이 FIFA 올해의 선수 온라인 투표 1위???

박지성이  6월 1일부터 시작하고 있는 FIFA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FIFA 올해의 선수(The Player of 2007) '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올라와 있는 선수로는 브라질의 카카, 포르투갈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아르헨티나의 리오넬 메시, 브라질의 제 호베르투, 코트디부아르의 디디에 드로그바(드록바) 가 올라와 있습니다.

쟁쟁한 선수들과 함께 이름을 올린 박지성, 아마도 아시아 선수 대표로 FIFA 올해의 선수 설문조사에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설문조사의 항목으로 박지성이 선정이 되었기때문입니다. 팬들이 올린 것이 아니라, FIFA 홈페이지 자체에서 올린 것입니다. 뭐, 전세계적으로 박지성보다 대 활약한 선수들은 많았으나, 아시아 선수 중에 박지성만큼 활약을 한 선수가 없기때문에 들어간 것이 아닌가 생각되어집니다.

일단, FIFA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설문조사의 제목은 이렀습니다.

Who do you think has been the Player of 2007 so far? 누가 2007년 올해의 선수일까?
그 질문 후, 카카, 메시, 호날두, 박지성, 호베르투, 드로그바를 고를 수 있도록 체크박스가 있습니다.

현재, FIFA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2007년 올해의 선수'에 박지성은 43.36%로 1위를 달리고 있고, 그 뒤를 카카가 26.08%로 2위, 3위는 호날두, 4위는 메시, 5위는 드로그바, 6위는 호베르투가 달리고 있습니다. 결과는 FIFA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가 있으며, 언어권 별로 투표순위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단, 영어권 이외에는 투표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박지성의 1위로 우리나라 네티즌 분들을 주목하고 있는데...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우리나라 분들보다는 중국 아이들이 장난을 치고 있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중국 아이들이 아시아의 별 박지성을 워낙 부러워하고 좋아하는 지라...투표를 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진짜로 우리나라 분들이라는 것인데...

그렇다면, 인터넷 보급의 폐해가 아닌가 싶습니다!!!~^^v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