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결혼하려고 하나부네!!! 너무 난리 블루스가 아닌지???

명세빈이 진짜 결혼을 하려고 하나봅니다. 그런데, 신문기사들이 명세빈 결혼에 대해서 추측성 기사가 나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너무 깊은 곳까지 파고드는 것이 아닌지 난감합니다.

아쉽다는 글을 쓰고 난 후, 찬찬히 기사들을 읽어봤는데 결혼설에 대해서는 명세빈이나 논란의 그 분은 부인을 하고 있습니다. 단, 교제설에 대해서는 부인을 하고 있지 않은 듯합니다. 이런 것에 비추어봐서는 두 분의 나이를 봐서는 조만간 결혼을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명세빈은 76생이고 논란의 그 분 로펌 변호사 분은 1964년생입니다.)

정말로 이 두분의 사랑이 결실이 맺어서 결혼을 한다면 아쉽지만???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기존에 명세빈을 둘러쌓고 있던 유언비언들이 너무나 안 좋았기에 팬의 한 사람으로써 참 찹찹했습니다. 또, 이 전에도 결혼을 할 것이라는 기사와 더불어 이런저런 이야기가 오고갔지만, 결국에는 유야무야 된 적이 있기에 이번에는 잘 됐으면 합니다.

하지만, 현재 인터넷에 올라오는 기사를 보면, 조용하던 연예계에 '특종'을 하나 잡았는지 이런저런 기사들이 쭈욱들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쭈욱들 나오는 기사들이 정상적인 것이냐? 아닙니다.  추측성 기사들이 대부분 주류를 이루는 듯합니다. 또, 비슷비슷한 내용들이 대부분입니다.

또, 어떤 곳에서는 둘이 다니고 있는 교회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풀어놓으면서, 그 교회에 다니는 연예인들에 대해서도 이런저런 이야기를 풀어놓고 있습니다.

과연 정상적인 것이라고 볼 수가 있을까요?

이전의 결혼에 대해서 아픈 기억을 가지고 있는 명세빈에게는 그다지 반갑지 않은 기사들일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