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에서 송혜교의 파리 여행기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얼마만인가? 송혜교의 모습을 TV 브라운관에서 보는게!!!

케이블 TV인 올리브에서 송혜교의 파리 여행기를 25일 밤 11시에 방영을 한다고 합니다. 송혜교가 보그표지 모델로 선정이 되어서 프랑스 파리로 건너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보그표지 화보촬영과 더불어서 그녀의 파리 여행기를 영상, 사진으로 담았다고 합니다.

송혜교는 파리의 로뎅박물관, 까미유 끌로델의 집을 둘러보기도 하고, 파리의 거리를 거닐기도 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저녁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진 영상이라고 합니다.

오랫만에 송혜교를 브라운관에 나온다고 하니, 무지 궁금합니다. 또한, 럭셔리한 파리의 여행기도 무지 궁금하네요~ㅋㅋ 송혜교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진 것이라고 하니 무지 궁금합니다.

방송은 25일날 예정이고, 그녀의 파리 여행기 사진은 올리브 홈페이지를 통해서 18일날 차례로 공개된다고 하니, 18일에는 그녀의 사진을 감상을 할 수 있겠군요~^^v

사용자 삽입 이미지
epg.epg.co.kr

참고로 송혜교 보그표지모델은 한국인으로서 최초라고 합니다. 뭐, 세계 5대 패션사진작가인 이탈리아의 파울로 로베르시 라는 분이 송혜교를 촬영했다고 합니다. 크아!!! 송혜교가 확실히 한류스타이기는 한가봅니다.

설마, 한국 보그 표지모델를 위해서 세계5대 패션사진작가를 고용하지는 않았겠죠??? 최소 아시아, 최대 전세계 보그 표지에 나가기때문에 그를 고용했을 텐데...오호라~

*** 영화 황진이로 바쁜나날을 보낸지라, 살도 빠졌다고 하는데...통통한 볼살이 매력적인 그녀였는데, 흠야..성숙 해져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