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면도기]브라운 Series7 760cc VS 습식면도기


남들보다 턱수염이 많아서, 고생하는 아이입니다. 남들보다 털이 많아, 남들에 비해 시간과 비용 등의 투자가 많지만, 그렇다고 해서 깨끗하고 청결해보이지 않습니다. 오죽하면, 별명이 "털랭이"일까요??? 중학교 1학년때부터 면도를 시작해서, 지금까지 약 18년간 면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유명하고 값이 조금 나간다는 면도기는 거의 다 써봤습니다. 한국 면도기이면, 해외 면도기이면...

단, 전기면도기 경험은 많지 않습니다. 몇 번 좋다고 하는 전기 면도기를 사용해봤지만, 그닥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첫번째,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면, 피부트러블이 심하고 두번째, 면도가 깔끔하지 않고, 세번째, 세척이나 위생적인 부분이 불편하고 좋지 못했습니다. 또, 가격적인면이 그리 만만치않아서...

하지만, 몇 주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브라운 Series7 760cc은 기존에 사용한 다른 전기면도기와 다른 면이 있습니다.

첫번째, 면도의 완성도! 습식면도기와 비교해도 될만큼 면도가 잘 됩니다. 저처럼 털이 많은 분들은 습식면도를 사용할 때 꼭 쉐이빙폼을 바릅니다. 이유는 피부보호 이외에도 면도가 깔끔하게 되기때문입니다. 그런데, 쉐이빙폼을 사용했을 때처럼 브라운 Series7 760cc 면도기를 사용하면, 면도 컬리티가 좋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전기면도기와 비교하면, 면도 컬리티가 만족할 정도입니다.(단, 한번보다는 두세번 면도를 반복해서, 살짝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린다는 것점은 단점입니다.)

두번째, 피부트러블! 전기면도기를 장기간 사용하다보면, 피부트러블이 있기마련인데, 이 제품은 피부 트러블이 없습니다. 면도기가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은 있지만, 피부자극은 덜 주는 듯합니다.(단, 면도기를 살짝 눌러 쓰다보니 살짝 피부가 벌개지는 부분은 있지만서도...)

세번째, 위생적측면! 클린앤뉴스테이션이라는 세척장치가 있어서 세척하는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장치에 면도기를 놓고 20~40분정도 프로그램에 의한 세척을 하면...깔끔해진 면도기를 볼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세척액이 살짝 비싸다는 것! 하지만, 물을 사용해도 되기에..

자 그러면, 브라운 Series7 760cc과 습식면도기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면도기 하기 전 모습입니다. 면도를 하루 안한 상태입니다!!! (정확히 32시간 정도 안했습니다...)



양쪽 측면 모습입니다. 흠찟 아랍인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을 정도의 포스입니다!!!



자 오른쪽은 브라운 Series7 760cc로 면도를 하고, 왼쪽은 쉐이빙 폼과 J사의 습식면도기를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면도를 한 정면 사진입니다. 왼쪽과 오른쪽을 비교해보시면... 비슷합니다.



오른쪽과 왼쪽의 측면 사진 모습입니다.  면도의 컬리티는 브라운 Series7 760cc 한 오른쪽이나 습식면도를 한 왼쪽 둘다 비슷합니다. 또한, 손으로 위아래 올려도 내렸다 해도 느낌이 비슷한 것으로 보면 두쪽다 잘 됐습니다. (브라운 Series7 760cc으로 한 오른쪽의 피부가 빨갑니다. 이것은 브라운 Series7 760cc을 쎄개 눌러서 해서 그런 듯합니다. 이 이후 면도에서는 조금 피부를 덜 쎄개 눌렀더니 이런 빨간 자국이 없었습니다.)

브라운 Series7 760cc은 그동안 전기면도기가 갖고 있던 고정관념을 깨고, 기능을 보완한 차별화된 면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능만큼이나 디자인도 남자들을 움찍하게 만들정도이며, 한마디로 남자들이 로망이라고 해야할까요!


마지막으로 브라운 Series7 760cc의 점수를 매기면,

가격 :
별 다섯 개 중 ★★★
(기능이나 사용편의를 사용한다면, 굳이지만...그래도, 습식면도기와 비교한다면, 가격은...)
기능 : 별 다섯 개 중 ★★★★★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디자인 : 별 다섯 개 중 ★★★★★
(BMW Series7와 비교될만큼의 남자스러운 디자인!)
지름신 : 강도 별 다섯개 중 ★★★★★
(남자들의 로망!!!)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