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 맨 GateMan F100-H,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설치 후기!


신종 도둑 범죄를 예방할 수 있는 백신 기술이 장착된 게이트맨 도어락 F100-H! TV나 신문 등을 통해서 흉흉한 범죄나 각종 신종 범죄 등의 기사를 접할 때마다, 마음이 불안하고, 흉흉해집니다. 그래서, 창문을 시작으로 대문단속까지 철저히~철저히!!! 그렇담, 문만 잠근다고 해서 다 되는 것일까요?

  △ 디지털 도어락을 뚫는 신종범죄!!!
그건 아니겠죠!!! 이런저런 불안요소들이 있겠지만, 최근 몇년사이에 아날로그 도어보다 보안성과 편의성이 좋은 디지털 도어락이 늘어나면서, 이 디지털 도어락의 보안을 뚫는 신종범죄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신종범죄 유형은 빠루나 철사를 이용해서 디지털 도어락의 보안을 뚫는 방법입니다. 굉장히 아날로그적인 방법이지만, 이 아날로그 방법에 디지털 도어락이 속수무책으로 당한다는 것!

또, 그렇담, 빠루와 철사를 이용한 아날로그 도둑 범죄를 막을 수 있는 디지털 도어락은 없을까요?

  △ 신종도둑 예방백신 기술이 적용된 게이트맨의 제품들
게이트맨의 전 제품에는 빠루와 철사를 이용한 신종도둑 범죄를 예방할 수 있는 기술이 적용되어있다고 합니다. 철사를 이용한 범죄는 "세이프 버튼"과 "세이프 패드" 기술을 적용하여 범죄를 하지 못하도록 하였고, 빠루를 이용한 범죄는 "후크 매커니즘" 기술을 적용해 빠루 범죄를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 공구만 있다면, 누구나 설치가능한 디지털 도어락
그렇다면, 인터넷이나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게이트맨 디지털 도어락을 어떻게 설치할까? 첫번째, 게이트맨 디지털 도어락 설치기사님을 부르는 것입니다. 도어락 설치비는 출장비 포함 약 3만원정도이라고 합니다. 설치시간은 약 15~25분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도어락 설치하는데 필요한 공구는 십자 드라이버 정도이고 또한, 사용설명서만 잘 따라한다면, 여성분들도 쉽게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디지털 도어락의 들어갈 수 있도록 타공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할 디지털 도어락은 게이트맨 F100-H 입니다. F100-H는 디지털 도어락의 궁극의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첫번째, 버튼패드가 아닌 디지털 제품의 대세인 터치패드입니다. 두번째, 게이트맨 신종 범죄 예방 3종 기술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세번째, 보안 지문인식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네번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그리고, 기타 등등 이외에도 여러가지 F100-H만의 특징들이 있습니다.(더 자세한 F100-H 설명은 다음번에~^^v)

음..음..음...그러면, 게이트맨  F100-H 디지털 도어락 설치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공구는 간단합니다. 드라이버와 플라이어 등만 있으면 됩니다.
사실, 드라이버만 있어도 설치는 가능하지만, 플라이어와 여분의 드라이버가 있으면
조금 더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설치하실 문에 타공이 되어있지 않으면, 타공하실 수 있는 공구가 필요합니다!!!)
기존에 설치한 디지털 도어락입니다.

나름 7~8개월 간 무리없이 사용하긴 했지만,
조금 더 믿음직스러운 게이트맨 F100-H으로 정격 교체!!!
해체하는 모습입니다. 특별한 어려움없이 설치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단, 유의하실점은 디지털 도어락이기때문에 몇 가닥의 연결선이 있습니다!!!
끊어먹지 않도록 주의!!!주의!!!주의!!!
(참고로 이건 모든 디지털 도어락의 공통점입니다!!!)
기존 디지털 도어락을 해체한 모습입니다.
반드시 타공이 되어있어야 게이트맨 F100-H뿐만 아니라 디지털 도어락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게이트맨 F100-H의 구성품입니다.
가장 먼저 설치할 후크모티스입니다!
타공된 문 사이로 후크 모티스를 넣은 후 드라이버로 나사를 고정시키면 끝!!!
또, 후크 모티스 설치 하기전,
확인해야할 것은 사진에 표시한 후크 모티스의 걸쇠 방향입니다!!!

꼭 확인해서 방향을 조정해야합니다!!!
메인 브라켓 설치 모습입니다.
실외부의 메인 바디를 타공된 문에 넣은 후 메인 브라켓으로
고정하는 것입니다.

메인바디 넣을 시, 핸들을 고정한 후 후크 모티스에 넣는 것과
메인바디의 전선들이 잘 나오도록 해야한 다는 점!!!
메인바디의 가장 중요한 점 두가지,

첫번째, 핸들이 좌수인지 우수인지 확인하고, 후크 모티스에 고정하여 넣는다!
두번째, 메인 바디의 전선을 조심스럽게 다루고, 설치해야한다!

자가설치 중 전선 끊너지면, 무상AS안됩니다!!!
주의!!!주의!!!주의!!!
마지막으로 스트레이트 설치입니다!

좌수인지 우수인지에 따라 설치하는 스트레이트가 틀리니 유의하세여!
짜자안~설치한 게이트웨이 F100-H모습입니다!
푸하하하하하하하

럭셔리하죠?부럽죠?
저 늠름한 지문인식과 터치패드!!!
살짝 각도를 달리해도 멋드러집니다!!!
실내부 메인 바디의 모습입니다.
핸들은 세이프 핸들입니다!

앞으로 우리집 대문 보안은 게이트웨이 F100-H가 책임집니다!!!

게이트웨이 F100-H 설치 쉬워보이죠?

"참~~~쉽죠잉~~~~" 의 박지선의 유행하처럼, 몇가지 주의할점만 조심한다면, 정말 쉬운 설치였습니다. 제가 컴퓨터 하나 제대로 조립못함에도 불구하고, F100-H의 설치를 한 것을 보면, 여성분들도 공구만 있다면, 쉽사리 설치 할 수 있을 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 설치할 때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으니 그것은 꼭 유념하셔야 합니다.

유의할 점은 첫번째, 문이 좌수인지 우수인지에 따라서 세이프 핸들이나 브라켓 등의 위치가 바뀔 수 있다는 점(설명서 정독하세여!!!) 두번째, 디지털 제품이기에 전선 관리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전선 끊어지면, 무상 AS가 안된다고 합니다!!! 세번째, 설치할 문에 타공이 되어야 있어야 합니다!!!

괜하게 디지털 도어락을 혼자서 설치해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것 아니냐? 라고 생각하시거나 공구가 없거나 타공이 안 되어있는 분들이라면 게이트맨 설치 기사님을 부르셔서 하시면 약 15~25분이면 설치하실 수 있고, 설치비는 약 3만원정도라고 합니다.

자!!! 그러면 이상으로 게이트웨이 F100-H 설치를 마무리하겠습니다!!!

댓글(3)

  • 2009.11.12 13:02

    비밀댓글입니다

  • 2012.03.05 11:22 신고

    무상 AS가 안된다고 합니다!!! 세번째, 설치할 문에 타공이 되어야 있어야 합니다!!!

  • 2018.11.21 17:38 신고

    irevo. U2BB700432 1 (종류)O-NF-T-NK-S
    질문; 갑작이 손바닥을 대는 화면이Black
    휴대용 키로 작동합니다.
    Key사용시 화면이 숫자가 보입니다.
    전과 같이 숫자를 눌러서 사용치 못하니 답답합니다.010-8849-130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