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 번천(Gisele Bundchen), 결혼 3개월만에 임신!

지젤 번천(Gisele Bundchen)! 그녀가 결혼 3개월만에 임신을 했습니다.

최근 몇년간, "세계에서 가장 수입이 많은 모델" 중에 한명인 지젤 번천(Gisele Bundchen). 아니, 근 몇년간 "
세계에서 가장 수입이 많은 모델" 1위인 지젤 번천! 그런 그녀가 당분간 모델활동을 중단해야 할 일 생겼습니다.!!! 뭐, 그렇다고 해서, 기분 나쁜일은 아닙니다!

"지젤 번천, 엄마가 됩니다!!!"

지난 2월 NFL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쿼터백 톰 브래디(Tom Brady)와 결혼한 지젤 번천이 임신을 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커플은 결혼식을 두번올렸습니다. 2월에 캘리포니아의 산타모니카에서 한번 열고 그리고, 무엇이 부족한 건지? 사랑이 넘쳐서인지? 4월에 코스타리카에서 한번 더 했습니다!)

미국 연예사이트에 따르면, 대변인을 통해 공식적으로 임신사실을 밝히지 않았지만, 최근 지젤 번천이 가까운 측근들에게 그녀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잘 생겼다" 라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연인이기도 했던 지젤 번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여성편력때문에 바람 잘날 없었는데...사랑의 벗을 만나서 아이까지 낳고 행복해 보여 좋아보이네여!!!

얼마전에 한 의류회사의 비키니 화보촬영을 했다고 하던데...



이 사진입니다!!! 그럼, 이때도 임신중이였겠죠?

지젤 번천과 톰 브래디, 둘 다 사랑에 아파던 적이 있어, 부디 이 사랑은 오래갔으면 하네여! 너무 행복해 보이니 부럽네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