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베컴, 그녀는 진정한 패션리더! 하이힐의 진수!

오늘 스포츠 뉴스에 보니,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의 뉴스가 나오더군요. "내년 1월 AC 밀란으로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이 임대되어 가는데, 빅토리아가 구단에 전용헬기를 요구 했으며, 구단측에서는 어이없어한다는 내용의 뉴스였습니다."

빅토리아 베컴이 '어떤 사람인가?" 를 알 수 있는 뉴스입니다.

빅토리아 베컴은 "10년 전 잘 나가던 아이돌 스타" 답게 성질이 참 괴팍하고, 이슈거리를 잘 만드는 이슈메이커입니다. 또, 패션리더이기도 합니다. 한국나이로 35살인 빅토리아는 나이답지 않은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약간 남다른 패션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영국의 10, 20대 여성들은 빅토리아의 패션을 잘 따라한다고 합니다. 오죽하면, 패션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말라깽이 몸매"를 경애하는 10대들이 많아져 사회적 이슈거리가 되기도 했겠습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은 빅토리아 베컴이 왜 패션리더가 되었는지 잘 보여주는 사진인 것 같습니다. 짧게 짜른 헤어스타일하며, 그린색의 원피스!!! 언뜻보면 피터팬 같기도 하고 또, 언뜻보면 팅커벨 같기도 하고!!! 정말로 빅토리아 베컴가 아니면 선보일 수 없는 패션까지 않습니까?

거기다, 가장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그녀의 구두(하이힐)! 쪽히 10cm는 넘을 것 같은 그녀의 구두! 넘어지지 않고 걷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보통 빅토리아 베컴이 165~168cm 라고 알 고 있는데, 이 구두를 보면 알 수 있죠??? 그녀의 진실에 키를!!!

진정한 패션리더라면, 헤어스타일, 옷 스타일이외에도 구두 스탈까지 챙겨주는 센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