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Pixar) 업(UP) 티저 동영상 공개!

Apple의 CEO, 스티브 잡스(Steven Jobs)하면 생각나는게 "애플(Apple)" "아이팟(iPod)" 그리고, "픽사(Pixar)"입니다. 잡스가 픽사로 재기의 발판을 마련하고, 다시금 애플에 들어올 수 있었던 것도 픽사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픽사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디즈니와 함께 "토이스토리(1995년)" "벅스 라이프(1998년)" "몬스터 주식회사(2001년)" "니모를 찾아서(2003년)" "인크레더블(2004년)" "카(2006년)" "라따뚜이(2007년)" "월-E(2008년)" 등을 제작하였다. 특히, "쿵푸팬더"를 제작한 드림웍스와 애니메이션 부분에서 각축을 벌이는 관계이기도 하다!

개인적으로 "쿵푸팬더"를 제작한 드림웍스 작품보다 픽사 작품들을 더 좋아합니다. 무어라 말은 못하겠지만, 조금더 미국식 유머가 감미 되어 있다고 해야할까요? "인크레더블"이나 "몬스터 주식회사" 등과 같은 것을 보면,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같지만, 그 안의 상상력이나 유머는 좀 더 수준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뭐, 드림웍스도 만만치 않지만, 그래도 픽사 작품들이 더 마음에 듭니다.

픽사에서 2009년 5월쯤 개봉할 예정인 새로운 애니메이션 "업(UP)" 티저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업은 그동안 픽사에서 제작한 다른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철저히 비밀리에 제작되고 있으며, "몬스터 주식회사" 인크레더블"의 피터 닥터(Peter Doctor)-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라하는 감독입니다.- 와 "니모를 찾아서"의 밥 피터슨(Bob Peterson)이 각본을 맞았다고 합니다.(증말로, 증말로 기대만빵입니다.)

업의 줄거리는 위에 언급했듯이 극비라 자세히는 알 수 없으나, (티저 동영상에 나오는) 78세의 할아버지 칼 프레드릭슨과 꼬마 러셀이 세계여행을 펼치면서 벌이는 모험극(???)이라고 합니다.

업은 내년 5월 22일 쯤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