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 쿠르니코바 "결혼은 No" 엔리케 이글레시아스은 "결혼하고 싶다", 동상이몽!

선남 선녀의 만남! 연예인과 운동선수 중 가장 멋진 만남!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가수 엔리케 이글레시아스(Enrique Iglesias)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운동선수 안나 쿠르니코바(Anna Kournikova)의 만남을 굉장히 부러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선남선녀의 만남을 뛰어넘어서 그런 두사람이 같이 있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고 아름답기때문입니다.

그런데, 남들이 부러워하는 이 둘의 관계도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문제는 바로 "결혼" 이라고 합니다.

20일, 피플지 온라인판 "Enrique Iglesias Trying to Marry Anna Kournikova"에 따르면, 몇 일전 안나 쿠르니코바가 피플지 인터뷰에서 "아직 결혼하고 싶지 않다" 라고 말했고, 이에 남미투어를 벌이고 있는 엔리케 이글레시아스는 "나는 몇번이나 청혼을 했지만, 그녀는 결혼에 관심이 없다"라고 발언했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서, 엔리케 이글레시아스는 결혼을 하고 싶지만, 안나 쿠르니코바는 아직은 결혼을 하고 싶지 않다!!! 또, 다시말해서 "동상이몽"이라고 해야할까요?

어찌보면, 연애의 끝은 결혼인데, 아직까지 안나 쿠르니코바에게는 연애는 Yes, 결혼은 No!!!인 듯합니다.

Enrique Iglesias Trying to Marry Anna Kournikova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