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베컴은 농구광? 아니면, 응큼광???

얼마전 센추리 클럽에 가입한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LA에서 열린 LA 레이커스와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관전을 했다고 합니다. 워낙, 미국내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데이비드 베컴이다보니, 농구 경기를 관전한 베컴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가 많은데, 그 중에서 가장 재미난 기사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7일자 데일리 메일(Daily Mail) 온라인판에서 "Does this explain why David Beckham is suddenly such a big basketball fan?" 라는 제목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내용인 즉, 축구선수인 데이비드 베컴이 갑자스럽게 광적인 농구팬이 됐는데, 그 이유가 뭘까? 라는 질문을 내걸고, 데이비드 베컴이 그럴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소개합니다.

사실, 사연은 길지 않고, 단 2장의 사진만 보면 왜 베컴이 농구 광팬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 수가 있습니다.

그럼, 그 첫번째 사진은 데이비드 베컴의 부인 빅토리아 베컴의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두번째 사진, 데이비드 베컴이 농구경기???를 관전하는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데이비드 베컴이 농구 광팬이 될 수 밖에 없었는지 아시겠습니까~ㅋㅋ

Does this explain why David Beckham is suddenly such a big basketball fan?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