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크 호건에게도 포스있는 아름다운 딸이 있다???

어린 시절 WWF를 보면서 헐크 호건에 열광을 했습니다. 오른 손을 허공에 들어 그 손을 돌리면서 귀에 갖다되는 그의 제스처를 보면서...얼마나 조아라 했던지!!! 학교를 가는 길이건, 수업을 하는 도중이건, 축구를 하면서 골을 넣건!!! 그 제스처를 따라하면서 헐크 호건에게 흠뻑 빠져든 적이 있었습니다.

2m의 키를 가진 헐크 호건! 이제는 나이가 들어 살짝 머리가 벗겨지고, 예전만한 포스는 가지고 있지 않은 헐크호건! 혹시, 헐크 호건에게 포스있는 딸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사람들은 헐크호건에게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지만, 딸이 있다는 사실은 모르고 있습니다. 왜냐? 헐크호건의 딸이라고 생각하면...

왠지 모르게 우락부락한 근육이 있고, 왠지 모르게 노란색 수염을 가지고 있을 것 같고, 왠지 모르게 헤드락을 할 것 같아서...많은 사람들은 헐크호건의 딸은 생각도 안 하는 것 같습니다.

헌데, 예상과 달리 헐크 호건에게는 딸이 있으며, 아빠만큼의 포스는 가지고 있지만...그게 힘이나 근육, 그런 것들이 아니라...아름다운 미모의 포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헐크 호건의 딸 이름은 브룩 호건으로 외모가 살짝 아빠를 닮긴 했지만 나름의 아름다움 외모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아빠의 피를 이어받아서인지 건강미가 넘치는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웁스 비키니 입은 모습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글라스를 벗은 얼굴은 브룩 호건 얼굴은 헐크 호건의 호빵입니다~^^;; 그런데, 나름 사람을 끌릴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브룩 호건의 직업은 프로 레슬러는 아니며, 현재 1집을 발표한 가수입니다! 헐크 호건의 딸이 가수라...왠지 어울리지는 않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