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리칸 뮤직 어워드에 참석한 비욘세 놀스의 아름다운 사진 몇장!

얼마전, 한국에서 짧은시간이지만 환상적인 공연을 하고 간 비욘세 놀스 Beyonce Knowles.

비욘세 놀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환상적인 공연을 펼치는 것과 환상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 2가지입니다. 비욘세, 무대에 선 비욘세는 열정 그 자체입니다. 입고 있는 치마가 올라갈 정도로, 입고 있던 드레스가 내려갈 정도로 그녀는 무대에서 온 신의 힘을 다해서 공연을 합니다. 그래서 인지, 그녀의 공연을 보고있자면, 힘이 느껴지고, 자신도 모르게 그 힘과 열정에 빠져들곤 합니다. 그 외에도 화려한 의상과 퍼포먼스가 그녀의 환상적인 공연을 느끼게 합니다.

또 하나, 비욘세는 환상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간혹, 비욘세의 살짝 부풀려진 몸매를 보고, "뚱뚱하다" "혐오스럽다" 'No, 흥분" 등 이라고 말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딱 한마디만 하자면, "이효리도 비욘세같은 몸매가 부럽다는 말을 했습니다." 이효리도 부럽다는 비욘세의 몸매. 미국내에서는 더한 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비욘세의 몸매를 "Boom"이라는 표현을 써가면서 그녀의 몸매에 경의???를 표 하곤 합니다. 그만큼 아름답다는 것이죠.

19일 미국에서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2007 American Music Awards 가 열렸고, 비욘세 놀스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슨 인어 공주 몸매도 아니고...완벽한 S라인과 건강한 피부, 그리고 큼직큼직한 그녀의 눈동자와 외모가...너무나 아름다웠기때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가진 비욘세, 흑인가수의 미를 업그레이드 시킨 가수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