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달러짜리 옷도 헐리웃 그녀들 입으면 달라진다!

헐리웃 그녀들이 입은 옷들은 다 명품일까요?

알려진 되로 패리스 힐튼 등이 입고 있는 옷들은 대부분이 몇 백달러에서 몇 천 달러짜리 옷들이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꼭 헐리웃 그녀들이 다 그렇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제부터 소개해들린 사진들은 명품옷 아니면 안 입는다는 몇몇 한국의 된장녀. 그녀들에게 소개해주고 보여주고 싶은 사진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100달러짜리 옷도 그녀들이 입으면 달라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트 보스워스 Kate Bosworth 초록 가로줄 원피스입니다. 이 옷의 가격은 18달러라고 합니다. 살짝 난이도있는 옷 스타일이지만 매우 저렴해서 한번 도전해 볼만한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시카 비엘 Jessica Biel 의 54달러짜리 옷입니다.언뜻보면 상의와 하의가 분리된 옷이라고 보이지만, 사실 원피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키이라 나이틀리 Keira Knightley입니다. 그녀의 초록 원피스의 가격은 50달러라고 합니다. 하하~한화로 5만원도 안되는 옷으로 이런 분위기를~언뜻보면 빈티해보이지만, 잘만 소화한다면 매력이 있어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이머리 Amerie의 69달러 셔츠드레스입니다. GAP의 브랜드옷으로 살짝 럭셔리해보이고 워킹우먼처럼 보이게 합니다. 이 패션에 재미있는 것은 옷은 69달러이지만, 에이머리가 오른팔에 걸려있는 핸드백은 1,645달러라고 합니다!!! (에이머리가 포스가 있다는 것이죠~)

source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