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임신, 이제는 배때문에 속일 수 없다 (사진)

약 5~6개월 전부터 나온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임신설, 무엇때문인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자신의 임신을 밝히기보다 숨기려고 했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최 측근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계속 그녀의 임신사실을 밝혔지만, 그녀는 '노코멘트' 하거나 'No'라는 대답으로 그녀의 임신사실을 밝히기 꺼려했다.

올 6월 한국 내한공연때도 약 임신 2~3개월이였지만, 그녀는 임신부라고 믿기지 않는 파워풀한 공연을 보여줬기때문에, 팬들은 그녀의 임신이 그녀의 말되로 거짓 루머일뿐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녀의 임신설이 사실로 밝혀지기는 얼마전부터이다.

2007년 9월 10일쯤 MTV 뮤직비디오 어워드 행사가 끝난 후 벌어진 파티에서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절친한 친구? 패리스 힐튼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임신 사실을 폭로???했다! 술이 살짝 취한 패리스 힐튼은 단상의 마이크를 잡고 "축하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배 속에 아이를 가진 당신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라는 말을 했다고 한다. 이를 들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와 조던 브래맨은 당황스러워 하면서, 그녀의 임신 사실을 울며겨자먹기로 밝혔다고 합니다.

또 하나는 크리스티나 아길레아의 신체변화! 임신 5~6개월이므로 그녀의 배는 남산만 해졌는데...이를 옷으로 숨기기도 불편함뿐만 아니라, 과격한~파워풀한 행동을 할 수가 없게됐다고 합니다.

가장 최근 그녀의 모습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만한 배를 숨기기도 어려울뿐만 아니라, 걸어다니기도 불편하겠죠?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이 배때문에 이제는 그녀의 임신을 부인할 수가 없게됐습니다!

섹시한 모습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보다 이 모습이 더 아름다워보입니다.

'It's so beautiful Woman'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