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도 빛난 성유리의 쌩~얼!!! 사진으로봐서는 확실하다!

어제 이효리의 파격적인 모습과 대조적인 사진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이효리와 함께 핑클의 멤버이기도 한 성유리.

유리공주라는 별명만큼이나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그녀. 핑클에서 다른멤버들과는 확연히 틀린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고, 다른 멤버들이 남성들에게만 인기가 있었다면, 성유리는 여성들에게서도 인기가 많았던 멤버! 그만큼 청순한 이미지라는 것입니다.

그 성유리가 7월에 미국 뉴욕에 갔는데, 뉴욕에서 찍은 사진들을 보면 놀라서 엎어질 것 같은 사진들만 찍었다고 합니다.

이름하여 성유리 뉴욕~쌩~얼 사진!

이 사진들은 화장을 안한건 둘째치고 너무도 순수한 옷차림과 피부가 더 놀랠 '놀' 자입니다. 말그대로 우윳피부에 일반적인 옷차림. 옷차림은 일반적인 옷차림인데, 그 모습은 S급 입니다. 다시말해서, 평범함을 넘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적으로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그런 아이입니다. 우리의 성유리는...제시카 알바의 쌩얼에 버금가는 그런류의 아이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우리 이효리에게는 찾아보기 힘든 이미지입니다. 이효리의 쌩얼도 아름답기는 하지만, 성유리와의 느낌과는 다르다는 것!!!

하지만, 이런 환호에도 불구하고, 연기자로서 성공하지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그 놈의 발음과 연기력만 늘린다면, 커피프린스의 윤은혜이상의 연기자와 인기를 얻을 수 있는데..참, 이럴때 공평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