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쥐안, 중국 톱 모델 내한! 누굴까? 사진과 영상 한번 만나보자!

중국을 대표하는 패션모델 두 쥐안 내한!

중국의 톱 패션모델 두 쥐안이 한국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이번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는 크리스찬 디올의 60주년 기념한 '2007 가을 겨울 아시아 퍼시픽 패션쇼'에 두 쥐안이 서기위함이라고 합니다.

한국 톱 패션모델인 한혜진과 혜박과도 함께 무대에 오르기도 했던 두 쥐안은 한혜진과 혜박보다도 해외에서 더 알려지고 유명한 톱 패션모델이라고 합니다. 특히, 에르메스 돌체&가바나 등과 같은 유명패션쇼의 자주 올라간다고 하니...짐작이 갑니다!

요즘들어 해외 패션쇼에서 서양 모델들과 함께 동양 모델들 많이 서고 있는데, 두 쥐안을 보면 왜 그런 것인지. 느낌이 살짝 옵니다.

체형은 서양인들과 비슷하지만, 얼굴에서 동양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멋! 두 쥐안의 몸매를 살짝만 봐도 알 수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혜박이 유명해진 것처럼 기본기도 갖춰져있으면서, 동양적인 매력이 유명 디자이너들이 동양 모델들을 선택하는 이유라고 합니다! 그 중심에는 두 쥐안이 있겠죠~

두 쥐안은 2005년 10월 보그 지 프랑스판 표지모델로 나오면서 패션 모델계의 신데렐라로 알려졌는데, 백조가 우아하게 물위를 걷너는 것처럼, 두 쥐안도 나름의 고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처음은 발레로 시작했지만, 키가 너무커서 모델 일을 시작했는데...99년에 이스트 차이나 포드 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하고...근 4년간 고생고생을 하다가 2003년에서야 미스 중국이되면서 지명도를 쌓다고 하니...살짝 고생했네요~^^;;

하여간 두 쥐안의 아름다운 모습...경험해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