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포피엘 화보집 , 2차 화보집 공개사진에 대한 애매한 말들~!!!

에바 포피엘이 화보집, 2차 화보집 공개!!!

미수다 ( 미녀들의 수다 )의 에바 포피엘이 2차 화보집 중 몇 장의을 공개했습니다. 1차 화보집을 공개하고 나서 그닥 관심을 받지 못한 상황이였는데, 이번 2차 화보집은 1차때와 비슷한 컨셉의 비슷한 노출 수준의 화보집이였지만, 네티즌들에게 급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1차 화보집으로 일단 공개한 후, 에바 포피엘은 2차 화보집을 촬영하려고 태국 파타야를 갔습니다. 이 사이 1차 화보집이 노출수준은 그닥 높지 못해서인가???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받지 못했습니다. 에바 포피엘이나 스타화보측에서는 생각지 못했던 결과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어느 정도선에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게 된다면, 노출의 강도를 높이지 않았도 되었겠지만, 1차 에바 포피엘의 화보집은 관심을 전혀 못 받았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관심도에서는 망했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스타화보측에서는 2차 화보집을 공개하기 전, 애매한 말을 터뜨리게 됩니다.

그 애매한 말이 네티즌들에게 급 관심을 받게 하는 이유가 되는데...

그 애매한 말은, 돌려 말하면 '에바 포피엘의 비키니 사진이 있는데, 이 사진을 2차 화보집때 포함시킬까?' 라는 것입니다. 정확하 기사의 내용을 들자면,

촬영 분에는 비키니를 입고 촬영한 사진도 있지만, 이 비키니 사진이 실제 서비스 될지는 아직 미지수다. 화보 제작사와 에바의 소속사 모두 과도한 노출을 자제하고 있는 분위기고, 에바 자신도 노출에 대한 반감을 방송에서 드러낸 바 있기 때문이다. (출처:조인스)

전에도 언급했지만, 외국인들의 대한 분위기와 미수다 패널들의 분위기 상 에바의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면, 네티즌들에 급매를 맞을 수도 있기때문에 조심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스타화보측에서도 살짝 고민이 되기도 하겠지만서도!!!

그래서 나온 말이 에바의 비키니 사진설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2차 화보집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나서, 그안에 에바의 비키니 사진을 포함 시키지 않아도...관심받은 정도로써도 판매량은 늘게 되겠죠. 왜냐??? 2차 화보집을 사는 분들은 혹 에바 비키니 사진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살 것니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