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위천 주걸륜의 밀월여행? 호텔방 밀회사진 유출~

장위천과 주걸륜 밀월여행일까요? 네티즌들이 호호방방일까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감성적인 연기를 펼쳐 우리나라에도 팬이 여럿있는 중국 남자배우 주걸륜이 그녀의 여인이라고 불리는 장위천과의 호텔 밀회사진이 유출되었다고 중국언론에서 밝혔습니다. 기사의 내용인 즉, 주걸륜이 영화 "그린호넷" 촬영차 머물고 있는 호텔 방 사진이 유출되었는데, 얼마전 장위천이 블로그에 올린 호텔 방 사진과 똑같기때문입니다.

장위천과 주걸륜의 연애이야기는 갖가지 루머 기사로만 나왔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확실한 루머 증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재미난 것은 소속사에서 "많은 호텔들이 비슷한 구조를 띠고 있다." 면서  단순한 오해일뿐이라고 사진 증거를 일축했다고 합니다. 중국이나 한국이나 남자배우든 여자배우든 연애사실이 나오면 일단..."아니다" 라고 오리발부터 내미네요!!! 뭐,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사는 연예인이기에 남자배우와 여자배우든 "연애"에 대해서 민감하겠지만...재밌네여!!! 특히, 호텔방 밀회라서 그런가...


하여간, 멋드러진 주걸륜과 장위천의 호텔밀회사진....귀엽네여!!! 우리나라였으면, 더욱 더 난리가 났겠죠? 그리고, 신기한 것은 중국도 한국만큼이나 인터넷 수사대가 점점 더 정밀해지고 있습니다. 흠...정밀보다는 인해전술이라고 해야할까요?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