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게키단 히토리때문에 아라시의 숙제군 출연확정!


과연, 카라가 일본진출을 할까요?

만약, 카라가 일본진출을 한다면, 성공할 수 있을까요? 몇몇 여자 아이돌 그룹이 일본에 진출했지만, 남자 아이돌 그룹과 달리 성공한 아이돌 그룹은 없습니다. 뭐랄까요? 남자 아이돌 그룹과는 달리 여자 아이돌 그룹은 일본 여자 아이돌 그룹과 비슷한 컨셉때문인지...여럿 아이돌 그룹이 일본 진출을 했지만 그리 큰 주목은 받지 못했습니다.

지우히메의 경우를 보면, 우리나라 여자 아이돌 그룹의 컨셉이 일본에 먹히지 않는 것도 당연한 듯합니다. 청순한 이미지의 지우히메와 달리 우리나라 여자 아이돌 그룹 컨셉은 큐티 발랄함이기에...

하여간, 카라가 일본 최고의 아이돌 그룹인 아라시가 진행하는 "아라시의 숙제군"에 깜짝 출연한다고 합니다. 카라 방영분은 실제 출연한 것은 아니고, 카라의 인사 분을 한국에서 녹화해 일본에서 방영하는 컨셉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카라가 일본 인기 프로그램 중에 하나인 "아라시의 숙제군" 출연하는 걸까요? 그것은 다름이 아니라, "아라시의 숙제군"의 게스트인 일본의 개그맨 게키단 히토리는 카라를 좋아라 하기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카라의 인사를 방영하는 것이라고...
참고로 이 게키단 히토리는 한국을 찾아 카라 소속사 DSP엔터테인먼트 사무실을 방문하기도 했으며, 일본 유명 아이돌 그룹이였던 모닝구무스메 前 멤버인 야구치 마리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몽키베이비'을 통해서도 카라에 대한 팬심을 자랑했었으며, 이 방송에서 게키단 히토리는 "아내가 한국을 좋아해 한국어를 공부를 하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카라를 소개해줬는데 단번에 빠졌다"며 "이런 느낌은 중학교 시절 리본(일본의 전설적인 걸그룹) 이후 처음이다"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게키단 히토리의 카라 사랑이 어느 정도인지 알겠죠?
그래서, 자연스럽게 게스트로 출연하는 "아라시의 숙제군"에서도 카라 자랑을 했고, 겸사겸사 카라가 인사를 한다는 것입니다. 뭐랄까요? 카라가 일본에서 먹히는 아이돌 그룹일지는...모르겠지만서도, 독특한 케이스로 일본에 소개되는 것이라서...과연 성공할지 궁금해집니다. 참고로 카라는 이미 일본 유력 엔터테인먼트사로부터 현지 진출에 관한 제의를 받았으며, 야구치 마리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물론 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아라시의 숙제군'을 통해 소개가 되면서 일본 내 인기와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과연...과연...과연...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