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멜라 앤더슨의 3번째 결혼! 세번째 남편과의 공통점은 테이프???

"베이워치"와 웁스한 "가슴"으로 유명하 파멜라 앤더슨이 3번째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의 남편은 릭 살로몬 Rick Salomon으로 그녀의 오랜 친구였다고 합니다.

파멜라 앤더슨와 릭 살라몬은 7일 미국 라스베가스 미라지 호텔에서 가족과 친구들만 참관한 자리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과연 이번에는 백년가약이 될지 궁금합니다) 유명인으로는 "스파이더맨의 토니 맥과이어" 와 루카스 하스, 토비 클락 등만 참석했을 정도로 조용한 결혼식이였다고 합니다.

40살의 파멜라 앤더슨은 릭 살로몬과의 결혼이 3번째이다. 파멜라 앤더슨의 첫번째 남편은 토미 리이고, 두번째 남편은 키드 락이였습니다. 파멜라 앤더슨과 이 두 전 남편과의 결혼은 매우 지저분했는데...

파멜라 앤더슨과 토미 리는 1995년에 만나 몇 일 후 결혼하더니, 이혼...다시 결혼, 이혼을 반복하면서 사람들의 조롱꺼리가 되기도 했습니다. (파멜라 앤더슨은 토미 리와의 사이에서 2명의 아이를 낳았습니다.)

키드 락과는 2002년 약혼 한 후로 파경까지 갈 뻔한 일이 수반복되다가, 지난해 7월 프랑스와 베버리 힐, 내슈빌에서 3번 결혼식을 치뤘는데...재미난 것은 결혼식에서 언약하는 타임에 언약을 번복하는 해프닝도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더 재미난 것은 4개월 후에 헤어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멜라 앤더슨의 세번째 결혼에서 유심있게 봐야 할 것은 테이프입니다. 무슨 테이프냐??? 바로 섹스테이프입니다. 파멜라 앤더슨이 토미 리와 섹스 테이프 유출로 인해서 곤욕을 치렀다고 하면, 릭 살로몬도 패리스 힐튼의 전 애인으로서 그녀와의 섹스 테이프가 유출되어서 세간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원나잇 인 패리스 비디오의 주인공이 이 분이죠!!!)

독특한 공통점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부부가 각각 다른 사람들과의 테이프로 인해서 관심을 받았던 있었다는게...한국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그리 흔치않은 일이라고 합니다.

얼마전 기사에 보니, 파멜라 앤더슨의 측근이라는 사람이, "파멜라 앤더슨과 릭 살로몬이 섹스 테이프 유출 사건 경력이 있어서 그런가,  둘이 잘 지낸다" 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상상이 안가는 이야기죠~^^;;

하여간, 파멜라 앤더슨은 릭 살로몬과 15년 지기였다고 하니, 이번에는 백년가약이 되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source

신고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