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타들의 뉴스

엠카 브아걸 부채춤 "사인(sign)"~그리고, 나르샤의 변신!

SoonJins 2009. 11. 5. 22:45

시건방춤을 이을 브아걸의 부채춤!
브아걸(브라운아이드걸스)이 "아브라카다브라" 후속곡을 들고 나왔습니다.


"아브라카다브라"가 나오기 전까지만해도, 멜로디 좋은 노래를 부르는 여그룹으로만 생각했는데, "아브라카다브라" 활동부터 "아이돌 걸 그룹"으로 바뀐 브아걸! 특히, "아브라카다브라"의 안무였던 "시건방춤"은 가히 예술이였습니다!

정말, 대한민국을 "시건방춤"으로 뒤덥게 했습니다!

UCC동영상을 보더라도, 유치원생부터 40~50대 아저씨 아주머니들까지 "시건방춤"을 췄으니...뭐, 소녀시대나 원더걸스만큼의 파괴력을 가진 것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대박"이였습니다!

그런 브아걸!!!

과연, 브아걸에게 "아브라카다브라"을 이을만한 "히트송""과 "안무"가 다시 나올까 싶었는데...
 
브아걸이 "아브라카다브라"의 후속곡을 들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아브라카다브라"의 후속곡! 뭐, "아브라카다브라"정도는 아니여도, 팬들을 자극할만한 노래인 듯합니다!

[ 제2의 전성기를 달리게 했던 브아걸의 "아브라카다브라"와 "시건방춤" ]



브아걸, "아브라카다브라" 후속곡 제목은 "sign"입니다. 라디오나 MP3fh "sign"을 듣고있노라면, 그닥 파괴력이나 흡수력은 없습니다! 오히려, "뭐 이런 유치한 가사가 다 있냐" "노래가 심심하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단, 이 "sign"이 브아걸의 퍼포먼스와 만나면...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따다닥"이나 "메이데이"라는 가사가 나올 때, "뭐, 이런 가사가 다 있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브아걸의 퍼모먼스를 보면서, 그 가사를 음미하니...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 "아브라카다브라"의 후속곡, "Sign"]




브아걸의 "sign" 안무 이름은 "부채춤"이라고 합니다. 이 "부채춤" 퍼포먼스가 노래가 잘 매치돼서 묘한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예전에 다른 가수들이 했던 "부채춤"과 그리 틀린 점은 없어보이나, 그때보다 다른 묘한 매력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같은 "부채춤"이지만, 브아걸만의 독특한 색채때문인지 묘한매력이 느끼게 합니다.

하여간, 브아걸의 새로운 신곡, "sign" 좋네여!!!특히, 나르샤의 "변신"은 완전 사랑스럽습니다!

[ "나르샤"의 숏 커트]